목이 왜 이리 아프다냥~(부제: 한의원 방문)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대박이입니다.
오늘은 어떤 내용을 쓸까 고민중인데 마침 저의 고민을 허약한 몸뚱아리가 들었는지 승모근이랑 목이 엄청아프더라구요. 그래서 금일 포스팅의 내용은 병원 치료입니다~

요즘 회사일로 신경을 많이 쓰다보면 뒷목이 뻣뻣해지는 느낌도 들기도 했는데 급기야 오늘은 목 근육이 엄청나게 긴장이 되더라구요. 이렇게 목부위가 신경쓰이게 아픈적은 처음이라...

그래서 근처에 있는 한의원을 급 검색하여 병원을 방문하였습니다. 위치가 조금 먼곳이긴 한데 치료만 잘 한다면 굳이 거리는 상관이 없어서 걍 출발합니다~

한의원에 들어가서 선생님을 보는데 대짜고짜 반말을 아주 편안하게 날리네요. 기분이 조금 그랬지만 따졌다가는 침 놓을 때 아프게 놓을까봐 소심한 저는 "네 선생님"하고 상냥하게 대답합니다. 침을 맞다보니 할머니한테도 시원하게 반말하시더라는...


누워서 천장을 바라보니 온갖 만감이 교차합니다. 내가 요즘 너무 열심히 일하는거아냐? 나 돈 더받아야 하는거 아닌가? 목이 안돌아가면 어쩌지?
이런 걱정에 누워 있는데 선생님이

"이틀만 치료받으면 돼!" ㅡㅡ''

그래요 저의 상상력은 풍부하답니다 ^.^

침맞고 누워서 찜질을 하는데 서비스로 단전부위를 적외선기로 쏘아주시네요. 치료받는 제 얼굴은 찍기가 부끄러워서 적외선기군의 얼굴을 대신 보여드립니다.

치료 마치고 나오니 한결 좀 괜찮아진것 같아 다행인것 같은데 들어가면 또 일거리가 ㅎㅎㅎ
스티미언님들도 건강관리 잘하시고 업무 중에 한번씩 기지개 하시기 바래요~
-끝-

Sort:  

건강관리 잘 하시구요.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는 사랑입니다 ^^

건강 관리는 확실히 평소에 해야하는거 같아요... ^^ 치료 잘 받으셨길 바랍니다.... 그래도 반말이라니 ㅠㅠ 그건 좀 그렇네요

저렇게 대놓고 시원하게 하시는 분은 처음이네요...
두번째 가니 덤덤하더라구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화이팅입니다.

제가 예전에 한창 자전거 많이 탈 때 그랬는데요 스트레칭을 자주 해줘야 합니다 요즘 거북목인 사람들이 많아서 한의원 많이 간다고 하네요 전 일자 허리라서 의식적으로 시간마다 허리 스트레칭 해줍니다.

목이 조금만 아파도 생활이 불편하죠~
치료 꾸준히 받으셔서 빠를 쾌유 빕니다~

저도 예전에 목다쳐서 정형외과 다니다가 한의원가서 침 맞으니 바로 치료되더라고요용... 몸은 정말 평소에 관리하는게 중요한거같습니다.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용!

You received 1.5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12! Congrats!

직장인은 만성질환을 가진자이죠..
조금이라도 나으시길바래요..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