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랑 병원 다녀 왔어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ebak2 대박이예요.

오늘은 나들이 전 둘째 기침 때문에 병원에 먼저 데리고 갔어요. 주말에도 진료를 하는 병원이 근처에 있어서 데리고 갔답니다. 근처에 병원이 있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오늘은 일찍 가서 그런지 사람들은 없네요. ㅎㅎㅎ
많을 때는 1시간은 기본이라...

병원도착


image
둘째는 어느 병원이던 도착하자마자 키를 잽니다. 그리고 항상 물어보죠. 키가 얼마냐고? 키가 얼마나 컸는지 많이 궁금 한가봐요. 요즘 둘째의 가장 큰 관심사라 대충 대답했다간... 난리 납니다. 저번 보다 작으면 더더욱 안됩니다 ㅎㅎㅎ

image
그리고 이내 다른 아이들처럼 TV로 빠집니다. 다른 병원에는 없는 동영상을 보여주니 항상 여기로 오자고 하네요. 오기 싫어하는 병원이니 이왕이면 즐겁게 오는 것이 좋을 것 같아 평일 진료에도 동네보다는 여기로 온답니다.

진료


둘째가 오늘은 웬일로 귀검사를 잘 받았어요. 보통 귀검사할때 아프다고 칭얼대긴하는데 이제 다컸나보네요 ^^
기특하네요 ㅎㅎㅎ
아이가 아플때 대신 아퍼 줄 수도 없고 참 답답할 때가 많은데요. 부모 마음이란게 다 똑같은 것 같아요.

휴일을 마치며


오늘 스티미언님들은 휴일 즐겁게 보내셨나요? 오후에 비가 오기는 했지만 즐거운 기억 만드셨길 바래요~~

Sort:  

잔병치레가 만치 않아서 자주 가진 않았지만. 어릴땐 이렇게 주말에 열어주는 병원이 얼마나 감사한지....

요샌, 더 튼튼해진듯해서. ㅋ 걱정이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요즘은 감기 걸리는 주기가 좀 길어지긴 했는데 예전에는 말도 못했어요. 감기오면 무조건 폐렴쪽으로 진행이 되어서 걱정이 많았답니다. ㅜ.ㅜ
투루노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This post received a 8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daebak2!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daebak2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8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우리2호도 기침나서 어제 유치원을 빠졌는데..
감기가 아이들에게는 정말 골치인거같아요..

감기야 물러가랏.어서 아이들이 나았음좋겠어요

콧물만 나면 괜찮은데 기침까지 동반되니 걱정이 되더라구요. 혹 폐렴으로 넘어갈까봐 ㅜ.ㅜ
2호도 빨리 감기 낫길 바래요!!

아이가 병원을 싫어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정말 병원은 어른도 가기 싫은 곳이라...
귀검사도 잘 받고 기특하시겠어요.
아픈 곳 잘 낫기 바랍니다.

귀검가를 첫째 둘째 모두 싫어하더라구요. 아픈 느낌이 있나봐요. 전 잘받는데 ㅎㅎㅎ
걱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지난 토요일에 아는 소아과도 대기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다던데 많이 기다리지 않으셔서 다행이네요.

역시 아이들에게 동영상이 인기 폭발이군요. :)

동영상은 아이들에게 사랑입니다.ㅎ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 늘 감사합니다. ^^

동영상의 힘이군요.ㅎㅎ

가기 싫은 병원도 가게 만드는 대단한 존재죠!

키에 관심이 있다니 특이합니다 ㅎㅎ지난번에 말해준 키를 잘 외우고 있어야겠네요

저번보다 줄면 왜 줄었냐고 민원(?)이 들어온답니다 :)

Congratulations @daebak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안녕하세요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여. ㅎㅎ 온비스 회원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60.83
ETH 2491.8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