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무상임대 해드렸어요.
지갑 확인 고고!!

누나~ 저도 무상임대 해주세요~ ㅋㅋㅋ

무상임대 해드렸어요.
지갑 확인 고고!!
(진짜 보는건 아니겠지?ㅋㅋㅋㅋㅋ)

진짜 확인해 봤는데요 누나~
설마 이래놓고 임대 안해주는건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

어머나!♥♥!!!

친구한테 물어 봐야죠! ㅎㅎ

ㅋㅋㅋ위에 댓글대박이네요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