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초천재님 오셧군요!

마이님 대신해서 아시나요님께 감사의 보팅 해드렸어요!! ^-^
오늘도 출첵 댓글들 잘 골라서 큐레이팅 하고 갈게요~
고생 많으십니다 ^-^ ㅎㅎㅎㅎ

양이 너무 방대해서 개알못인 저로썬 엑셀 노가다를 해야할것같아서 초천재프로그래머 아시나요님에게 헬프를 쳣더니 클릭두번으로 만들어주셨어요...

오 이걸 혼자 어떻게 다 하시나 했더니!
역시!!! 다행입니다!!^^ 그래도 고생많으셔요~
감사합니다.

개발자님의 능력은 엄청나더라고요..
그래도 흔쾌이 응해주시고 빨리 구현해주셔서 소중한 정보를 모아 게시할수있어서 무척 다행이예요

오오!! 아시나요님이 저거 정리해주셨나보네요!! 대박!! ㅋㅋㅋㅋ
진짜 멋지십니다 ㅎㅎㅎㅎ

마이님 도와주신 것에 대해서
마이님을 대신하여 감사의 보팅받으세요!!! 얍!!!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지금 누락되는 버그가 있어서.. 수정중이에요.
오늘은 SIBBA를 버리고 요거 다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출첵 작업덕분에 SIBBA도 잠깐 휴식기를 가지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500.53
ETH 2341.1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