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아이폰 고치러 갔다가 에어프라이어 득템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82891405-7EEB-4DE2-BD53-7B4593F02038.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어쩌다보니 18일 전에 포스팅하고 처음이네요. 반성합니다 ㅠㅠ 다시 열심히 달려보는 걸로~

지난 주말엔 아이폰을 고치러 갔다가 대기가 너무 길어서 트레이더스에서 노는데 우연찮게 에어프라이어가 쌓여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이 입고일을 기다렸다가 줄서서 산다는 글을 여러 번 읽었었는데 이 날은 이렇게 쌓여있어서 이건 득템각인가...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일단 카트에 담아보자 했다가 집까지 오게 되었네요 :)

6DD44CAF-78C9-4E4B-B6BA-04D4DA50482A.jpeg
에어프라이어 이용 시 필요하다는 종이호일과 오일을 바를 브러쉬, 그리고 군고구마를 만들어보기 위해 고구마를 한 봉지 사왔습니다.

95C2AA40-D03A-4E20-A69B-E3D1A17D7492.jpeg
5.2리터의 대용량이라 크기가 어마어마하다고 듣긴 했는데 집에 놓아보니 생각보다도 훨씬 크네요. 옆에 있는 10인용 밥솥보다도 훨씬 존재감이 크게 느껴집니다.

2AEFF44B-FA71-49C0-89FE-59D29CEF5BFE.jpeg
적당한 크기의 고구마를 넣고 200도에서 20분을 돌려보았는데 약간 덜 익은 느낌이라 다시 10분을 돌렸습니다.

1E334915-4EB7-4531-A500-4EE4D54D2147.jpeg
그랬더니 이렇게 군고구마 때깔로 바뀌었어요 :)

A1E22774-441E-414F-BD48-16BB539A202B.jpeg
색도 노릇노릇하고 신기하게도 군고구마 맛이 났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들기는 되게 괜찮은 것 같습니다.

E84E95F3-CBB2-4EC3-B504-B31620931226.jpeg
어제는 돼지 목살을 넣고 익혀보았는데 이건 저와 남편의 의견이 갈렸습니다. 저는 기름이 빠져서 깔끔했는데 남편님은 너무 건강한 맛이라고 하네요.
익혀서 나왔을 땐 돼지고기 특유의 노린내 같은게 났는데 막상 먹을 땐 나지 않는 것도 신기하긴 했어요. 시간은 가스불보다 좀 더 걸리는게 불편했지만(약 30분 소요) , 집 안에 기름과 냄새가 별로 없는게 큰 장점인 듯 합니다.

모든 기기가 그렇듯이 처음엔 열심히 쓰다가 점점 사용량이 줄어들 것 같긴 하지만, 그러지 않기 위해서 적어도 군고구마라도 꾸준히 해먹어봐야겠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희 안주인님도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쓰더라구요
그러면 된거죠뭐..
군고구마가 아주 맛있어보이네요 +.+

8만 얼마 주고 샀으니까 군고구마 50번 만 해먹으면 뽕 뽑지 않을까 해서요~~ 맛이 있더라구요!

고구마는 약한불에 오래 익혀야 꿀이 떨어진다고 배웠습니다. ^^/

그래서 꿀맛이 났던 게로군요~
에어프라이어 잘 산 것 같아요 :)

원래 그렇게 사는경우가 많죠 ㅎㅎ
고구마가 아주 맛나게 생겼어요!!^^

저 줄 안서고 샀으니 득템 맞겠죠? ㅎㅎ
냄비에 익힌 것보다 맛났어요~

그게 득템아닌가요 ??ㅎㅎ

그렇지요?! ^_^

고구마가 예술로 되더라구요 ㅎㅎㅎ

노브랜드 치킨 시리즈 완전 잘되더라구요
그것도 추천 ㅋㅋㅋ

라떼님은 역시 먼저 써보고 계셨어~!
노브랜드로 달려가야겠네요 :)

  1. 이제 왔냐ㅠㅠ흑흑 기다리다가 내가 갈뻔했슈
  2. 아이폰은 잘 고치신거? 이제 그만 업그레이드 하시졍
  3. 건강한 맛일땐 술을 곁들이면 됩니다☆

핑계김에 업글 하려고 했는데
아이폰 배터리 교체하고 새거 됐어요~! 짱짱함!!

오오
여윽시 배터리만 교체해도 빨라지는!
그리고 내용물도 좀 백업해서 거두어내면 더 빨라지지요!!

오옷 백업도 했어요 마니 비워냈더니
새 기계 남부럽지 않아요 호홋

호홋. 제가 그걸 언제 느꼈냐.
X로 갈아타고 6S 가지고 집에와서 백업 마치고 한번 만져보는데 6S 완전 빠름.

어... 괜히 바꿨나...? 싶으....

에이 그래도 솔직히 신형 폰이 더 좋지요
걍 아직은 쓸만한 애였군! 하는 정도일 뿐...
사실은 XS 사고 싶었어요
너무 비싸가지고 포기했지만이요...

ㅎ... 곧 가격 내려갈거에요 판매량이 저조하대요 ^__^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기 완전 가성비 짱이라는데.. 저희도 구매해야 하는 1순위 가전입니다 ㅎ

아직 두 개 밖에 못해봐서 다는 모르겠지만
호돌님 집에는 가족이 많으시니
더 알차게 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36.95
ETH 3388.3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