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직송된 가리비 치즈구이

in #jjan5 years ago (edited)

46p73drcrv.jpg
아는 언니가 사온 가리비 :) 쿠팡에서 주문했지만 주문이 들어가는 그날 아침 잡은거라고 하네요
왠지 신선한 바다의 향기가 물씬 :)
우리집에 마침 또 귀여운 미니오븐이 있어서 둘이서 해먹기엔 딱이었어요 ㅋㅋ
마침마침~~모짜렐라 치즈(피자 굽는다고 항상 사두어요 ㅋ) 가 몇봉지 있는거 없는거 다 털어서 토핑했어요^^

그 맛은 환상이었슴당:)
평소 고기를 더 좋아하는 저였지만 해산물인 가리비도 쫄깃하니 먹을만 했지요 ㅎ

미니오븐이랑 에어프라이기를 두니 든든해요 ㅋ
다음엔 뭘 해먹지 고민이라구용!!~><

Sort:  

당일 잡았다니 믿고 먹어야겠네요 ~~

sct-kr sct-freeboard 테크 추가부탁드립니다.

그개 뭔지는 모르지만 일단 했어요 :)

Congratulations @yezi97122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commemorative badge refactor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kr-newbie가 오늘도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60478.98
ETH 2653.7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