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감사드립니다.
jcar, tjcar 로 mjcar 스왑이면 mjcar가 10만개에서 더 늘어날수 있는건가요??
개인적으로 jcar는 tjcar로 통합하는게 여러모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스팀엔진이 계속 개발이 이루어지지도 않고 있고
tjcar가 트론에서 스왑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고하니 유저들에게도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jcar, tjcar 로 mjcar 스왑이면 mjcar가 10만개에서 더 늘어날수 있는건가요??
개인적으로 jcar는 tjcar로 통합하는게 여러모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스팀엔진이 계속 개발이 이루어지지도 않고 있고
tjcar가 트론에서 스왑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고하니 유저들에게도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왑부분은 제가 가지고 있는 재원이나, 비드보팅 신청 수량의 일부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토큰 스왑의 흐름도 Jcar->Tjcar -> Mjcar의 순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트론의 시스템이 안정성이 있게 운영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Mjcar는 향후 바이낸스 이슈가 어떻게 풀어질지.. 개발팀이 앞으로 어떻게 확장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