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TM 운영일지 - 7-14
스왑부분은 제가 가지고 있는 재원이나, 비드보팅 신청 수량의 일부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토큰 스왑의 흐름도 Jcar->Tjcar -> Mjcar의 순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트론의 시스템이 안정성이 있게 운영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Mjcar는 향후 바이낸스 이슈가 어떻게 풀어질지.. 개발팀이 앞으로 어떻게 확장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