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P/KR] レンズの中古販売 / 렌즈를 중고판매하다 일어난 이야기들...

in #japanese6 years ago

허허 참-ㅅ-;;
저는 파는 것보다는 사는 쪽이라 저런 분들을 별로 안만나봤는데
역시 별의별 사람이 다 있구만요..
왜 사람들이 샵에 싸게 넘기는지 알것 같네요-ㅅ-;;
진상 만나서 시간 뺏기고 감정소모하느니
몇만원 싸게 파는게 이익일지도 모르겠습니다.

Sort:  

아... 이게 아무래도 소니가 마이너였을 때는 괜찮은 분들 위주로 (괜히 거래하다가 탈나면 소문 안좋게 나므로) 거래하다가 이제 캐논에서 넘어오신 분들이 좀 있어서 그런가... 시장 규모가 커지니까(?) 매너가 없으신 분들도 슬금슬금 늘어나버렸어요.... ㅠㅠ

진짜 요즘엔 그냥 샵거래 하는게 속 편할것 같아요... 으...

아... 펜탁스 거래자분들이 매너가 좋은 이유가 있었군요...-ㅅ-
역시 영원한 마이너...ㅠㅠ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35.79
ETH 3187.5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