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짱맨배 42일장 참여] Crypto Robot Webtoon 연재 시작~!

in #j42day6 years ago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이번주는 지난 주 GOPAX웹툰공모전에서
매우~ 아쉽게 탈락한 Crypto Robot Webtoon 연재를
시작합니다.
크립토로보_썸네일.jpg

생각 이상으로 비슷한 컨셉의 블록체인과 코인 관련
웹툰이 많았고 퀄리티도 모두 뛰어 났었습니다.

이전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금의 그림 패턴은 주1회 연재를 고려하여 작화
난이도를 많이 낮춘 형태입니다.
그래도 로봇을 표현하며 시나리오를 풀어가기에는
적합하다 판단 했었는데 1회전을 넘지는 못했네요 ㅡㅜ


지난 주에는 선 작업을 재 검토하며 데생 부분은
메디방을 써볼까 연습 및 확인을 하였습니다.
3화부터 라인작업.jpg
포토샾으로는 조금 찌글 하게 나오는 선도 '페이드인아웃'
정리를 통해 깔끔하게 뽑아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후 작화는 해당 툴로 외곽선을 따고 포토샾으로
채색을 하는 형태가 될것 같습니다.

내용에서는 특정 코인을 특화하거나 비하하려는
목적은 없으며 되도록 코인의 특성을 로봇 캐릭터의
컨셉이나 스킬로 접목 시키려 노력하였습니다.


자 그러면이제 첫 에피소드를 시작합니다~

크립토로보1화_1.jpg
크립토로보1화_2.jpg
크립토로보2화_1.jpg
크립토로보2화_2.jpg


에피소드I은 최대한 작업을 해서 내용이 추가되는 데로
주당 1회 연재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미완성이지만 앞으로 개성을 보여줄 크립토로봇을 기대해주세요~

저작권 확인
저작권표시.jpg


로그남기기

  1. https://steemit.com/kr-art/@ryh0505/steemit-x-gopax-crypto-robot-webtoon-3
  2. https://steemit.com/kr-art/@ryh0505/crypto-robot-webtoon-2
  3. https://steemit.com/kr-art/@ryh0505/crypto-robot-webtoon-1
  4. https://steemit.com/kr-art/@ryh0505/crypto-robot-webtoon


[Design by @nomadcanna]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ryh0505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asinay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와 진정한 능력자십니다!! 만드느라 엄청 오래걸렸을거같아요~~

흐... 엄청까지는 아니더라도 꽤 노력을 들였는데
더 열심히 해야죠 ;D

슈퍼 딱밤이 X큐 느낌도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퀄 웹툰!... 앞으로 기대됩니다.~! @홍보해

후훗 역시 좋은 눈을 가지셨군요 절반쯤은 노림수였어요 +_+
홍보해 너무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스팀봇 ㅠㅠ 왜 모든 걸 갖췄는데 움직이질 못 하는 겁니까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잼있어욥 ㅎㅎㅎㅎ

ㅋㅋ 한 가지만 집중해서 키웠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이번에 네드가 스팀 일부 현금화해서 좀 더 강력한걸 만들면 좋긴 하겠는데요
너무 큰 기대이려나요 ;;

너무 잼있습니다~~ 가격이 공격력이군요 ㅋㅋ다음화 기대기대~

감사합니다~ 스팀의 공격력이 많이 올랐으면 하네요~

SMT레일건? ㅎㅎ 엄청난 공격력으로 비트옹의 공격력을 따라가주면 좋겠네요? 비트옹까진 꿈이겠죠? ㅋㅋㅋㅋㅋ

그쵸 공격력 만큼은 비트옹의 반만 따라가도 소원이 없겠네요
SMT가 나오면 기대해볼만 할것 같아요 ~ 네드가 빤스런만 하지 않으면 ㅋㅋ

(╹◡╹)역시 능력자세요~ 아이디어도 캐릭터도 좋은데 안뽑혀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연재하라는 계시인 줄 믿고 꾸준히 끌어가 보려구요 ㅎㅎ

아무리 만화라지만,, 스팀이 이더보다 위에 랭킹 2위인거슨 에바 쎄바 참치 삼치 넙치 꽁치 아입니까? ㅋㅋ

제 마음속의 스팀은 1위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