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앤션캠 편하게 활용하는 꿀팁^^

in #it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지안이에요
몇달전 구입해서 유용하게 써먹고 있는 액션캠을 좀더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그거슨~바로바로 액션캠용 각종 삼각대와 받침대를 구입하는 것!!

IMG_8399.jpg

IMG_8406.jpg

돈이 더 들어서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손에 잘 잡히지 않으면 사용하는 빈도수로 줄어드는 법...
이왕 사용하려고 액션캠을 구입했으면 최대한 자주 많이 사용하는게 더 이득이겠죠!

IMG_8398.jpg

IMG_8393.jpg

IMG_8396.jpg

액션캠을 들고 다니기 편하려면~우선은 손으로 잘 잡을 수 있어야해요~
흔들리지 않게 찍기위해서도 그렇지만~편하게 찍기위함이 더 커요!

IMG_8407.jpg

IMG_8415.jpg

이런식으로 그냥 들고다니면서 찍을 수도 있고~계속 손에 들고있기 불편할때는 삼각대처럼 세워서 놓을 수 도 있어요!! 일석이조의 효과!! 화각이 워낙커서 삼각대로 세워놓고 맛있는걸 먹고있는 모습이라던가 전체적인 부분을 담을 때 좋아요!

홓ㅎㅎㅎ점점 액션캠의 매력에 빠져 들고 계시죵~ㅎㅎㅎ
다음에도 더 좋은 잇템으로 찾아뵐게용~지안의 일상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에 또 놀러오세요~안뇽^^

IMG_8403.GIF

Sort:  

좋네요 ^^ 액션캠은 또 모자나 가슴이나 이런 곳에 달기도 하더군요.

ㅎㅎㅎ맞아요~모자로 다는것도 하나 구입했답니다^^

just ah perfect click!!

Thank u so much :)

액션캠 외국 여행객들도 많이 가지고 다니더라고요^^

외국분들이 쏘니꺼 좋다고 알아봐주세요^^특히 일본..ㅎㅎ

어떤 직업을 가지신지 모르겠지만 공학적인 재능이 상당하네요

아이궁~~넘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공학적 재능이 있다는 말은 첨들어보네요~ㅎㅎㅎ

필요에 맞게 잘 구매해서 사용해야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지요~!!
요즘엔 액션캠 많이들 쓰시는거 같아요^^

힣ㅎㅎㅎ저는 정말 알뜰하게 잘쓸 수 있을지 항상 깊이 생각하면서 구매를 하는데~이거는 정말 뽕뽑을 정도로 잘쓸거 같아요^^감사합니다!!

오호.. 여행갈 때 가져가면 딱이겠는걸요? 신기신기합니당 ㅎ

여행갈때 정말 유용하게 잘쓰고 왔어요^^감사해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