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하는 사람입니당

in #introducemyself6 years ago (edited)

E240627B-6528-460F-A939-96DDD98DDEEF.jpeg

저는 미술을 하는 24살 양혜림입니다.
뒤늦은 가입인사 해요.
사진은 제가 했던 작업물이고
앞으로도 이런 작업들을 계속 올리려해요.
잘 부탁드립니다!

I am Yang Hye-rim, 24 years old, who is an art student.
The photograph is what I did.
I'm going to continue to do these things.
I look forward to working with you!

Sort:  

Hello laffle!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This post received a 5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laffl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laffl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beautiful picture :-)

한국어로 가입인사 할 때는 #kr-join 도 있습니다.

오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한가지 더!
#kr태그를 안다시면 한국인 이용자에게 게시물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ㅎㅎ

오!!!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미술분야에 계신 분께서 스팀잇에 오셨다니 앞으로 써내려가시는 포스팅들이 기대되네요. 소소한 보팅과 팔로우 꾹 누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welcome to steemit.
friendship greetings from me in indonesia

초보뉴비 압도적 스타트!

반갑습니다~^^ 처음 시작하실때 도움 되실거에요!

감사합니다~~ㅎㅎ 팔로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07.78
ETH 3068.5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