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인테리어 주방] 벽에 목재 선반달기

in #interio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꼼지락 미루(@yealumilu)입니다.
아아 정말이지 쉴틈없는 육아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제 좀 나아서 어린이집 가면 안되겠니~

사실 오늘은 아영이 감기가 많이 좋아졌는데
내일부터 또 부산에 가기러해서(아영이 증조 할아버지,증조 할머니가 살고계셔요)
그냥 쉬는김에 쭉 쉬기로 했답니다.

워낙 정신이없다보니 포스팅을 못하고있네요..
엄마가 컴터나 핸드폰을 만지면 다다다다닥 다녀와서 내꺼!!! 하면서 뺏어가거나
키보드를 마구눌러서 에러 메세지가뜨게 만들어요ㅠㅜ게다가 낮잠도 안자;ㅁ;

낼 바쁘니까 푹쉴가하다가 너무 잠수를 타는것같아서 간단한거 하나만 올리고 자려구요 ㅎㅎ~

저번편에 벽을 페인팅하였는데요

(주방 벽면 페인팅편: https://steemit.com/interior/@yealumilu/6rntgc)

원래대로 액자를 걸까 하다가 다른벽면에 액자를 큰걸 걸어 너무 정신없을것 같아
간단하게 선반을 달가 합니다.

우선 광명이케아를 다녀오며 브라켓을 사왔답니다.
한개에 2000원 총 8,000원 들었네요~

나무는 저는 루나군이 시간이되면 목공소를 가고
평상시에는 인터넷 목공소를 이용하는데요

T18__.jpg
파란색동그라미 부분이 선반에 들어가는 부분이네요
따로 따로 조금씩 주문하는것보다 한판을
최대한 필요한걸 다넣어서 주문하는것이 조금 더 싸답니다.
목재는 레드파인18T입니다.

두개모두 방수 처리가 되지 않아서 바니쉬를 3회 칠해주었답니다.


원하는 위치에 표시를 해두고 드릴로 구멍을 뽕 하고 내줍니다.
이부분은 벽이 목재+석고보드로 되어있어 드릴로 그냥 뚤리네요~

이렇게 선반을 달아주었습니다

뭘 올릴까 고민하다가
친구들이 커피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사준
드립 세트+모카포트를 올려놓았습니다.

지금은 집에서 멀지 않은 카페에서
이렇게 삼각 브래킷에 목봉을 올린 후
S자 고리로 수납한 걸 참고하여

행주나 주방장갑을 걸어놓고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곳을 많이 가보라고 하나 봅니다.

드디어 이쪽벽이 원하는 모습이 되었습니다.

  1. 체리색 베란다 문 리폼 : https://steemit.com/interior/@yealumilu/3abyl4

  2. 누런 주방벽 페인팅 : https://steemit.com/interior/@yealumilu/6rntgc

  3. 목재선반 달기 (현 포스팅)

으로 말이죠.

마지막은 역시 확 비교되게 비포사진을~ 헛헛 ~

Sort:  

와 정말 인테리어 솜씨가 장난이 아니시네요
앞으로 보고 많이 배우겠습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

@peanutbutter님 안녕하세요 그냥 인터넷보고열심히따라하였죠~~하다보니 점점이뻐지긴하더라구요

육아와 인테리어를 동시에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큭알아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ㅜㅠ 주로 아이재우고 밤에 많이하지요. 그래서과정샷이 전부 어두워요ㅜㅠ

셀.프.인테리어 맞나요???
대단하셔요!!!
요즘 이사 준비중.. 이테리어라는 엄청난 큰 숙제가 있는데.. 미루님이 계시단걸 몰랐네요...ㅠㅠ 흑흑

ㅋㅋ제취미생활입니다!오홋 이사하시는군요! 궁금한게있다면 아는한 열심히 알려드릴게요^^

가격도 되게 저렴하고 괜찮은 것 같은걸요 ~ 능력자시네요 ~

다다음포스팅에 주방 전체 인테리어 예산도 나오니 기대해주세요 ㅎㅎ 포스팅마다 쓰는것보다 전체적으로하는게 좋을것같아서 미루고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760.92
ETH 2737.73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