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임대 연장신청 받습니다!(수정했습니다)

in #imda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느덧 9월에서 10월로 임대 연장 신청을 받아야 할 시기가 왔네요.

9월에 스팀 파워를 임대받고 계신 분들께 10월 스파임대 연장 신청을 받겠습니다.

이전과 같이 가려고 했으나, @rtytf님께서 스팀 가격 하락(ㅜㅜ)에 따른 마이노부스터 임대 가격도 떨어져서 제가 제공하는 20스팀보다 아래라는 이야기를 해 주셨습니다.

더 싼 시스템이 있으면 제가 임대를 할 이유가 없어서 다음 달부터는 10스팀으로 임대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이전처럼 임대 공석에 들어와 7일부터 임대 재개하는 경우엔 8스팀정도를 생각하고 있구요.

내용은 변동 없으며, 임대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 25일까지 1구좌(1000sp)당 10스팀씩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존에 20스팀씩 보내 주신 @feelsogood님과 @matildah님은 10스팀씩 다시 돌려 드리겠습니다)

특별히 댓글 남기시지 않아도 스팀을 보내 주시면 임대 연장 신청인 것으로, 보내지 않으시면 연장 미신청인 것으로 알고 있겠습니다.

현재 임대 현황입니다.

계정스팀파워연장 여부
@garden.park3000sp---
@jaytop1000spO
@matildah1000spO
@ravenkim1000spO
@rtytf1000spO
@altobit2000spO
@feelsogood1000spO
@toporo1000spO
@djusti1000sp---
Sort:  

ㅋㅅㅋ님 임대해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히 쓰고 있습니다.

현재 스팀 가격때문에
kr 에서 임대 해주시는 분들 보다 훨씬 비싸게 임대가 되었던
Minnowbooster 에서 현재 16 ~17 스팀에 1,000 스파 임대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죄송하고 면목없지만 혹시 그 정도에 맞춰 주실수 있나 해서 여쭤 봅니다.

스팀 가격이 내려가서 임대 해주시는분이나 임대 받는 사람이나 상황이 ㅎ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스팀이 많이 내려가니 그렇게 되었군요ㅠㅠ
시간이 많지 않아서 내일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수정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하기도 합니다.
방금 10 스팀 송금 했습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요.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하기도 합니다. 오늘 바로 송금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rtytf 입니다.
11월 임대 연장비 먼저 송금 보냈습니다.
10 스팀은 너무 싼거 같아서 15 스팀 송금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빠른 송금 감사드립니다. 10스팀만 보내주셔도 되는데.. 감사히 받겠습니다!

제가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전히 부러운 스팀 파워! @_@

한손님도 쑥쑥 벌고 계시면서ㅎㅎ

근질근질하네요~ 스파임대~!!
임대현황분들만 임대해 주시는건가요 ? ㅎㅎ

네 총 12구좌를 돌리고 있기 때문에 공석이 생기면 신규를 받는 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혹시 임대 신청 가능할까요?

총 12구좌를 임대용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다음 달로 연장을 원치 않으신 분들이 계시는 경우 공석을 신규로 받고 있습니다!
공석이 생기는 경우 월말에 새로 임대자를 모집하는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스팀잇 발전에 기여하는 멋진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ㅎ

발전에 기여라니 과찬이십니다ㅎㅎ

연장할 때가 되었네요. 당연히 연장해야지요^^ 임대 감사합니다.
맨위에 알타이님의 질문이 눈에 띄였습니다.
답변해주시는 것 보고, 22일안에 스팀송금해도 괜찮을까요?

네 글 수정했고 재신청기간도 25일까지로 했으니 천천히 해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1구좌 신청합니다. 임대료 송금했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임대 연장 희망합니다!

1구좌이시니 10스팀 보내주시면 됩니다ㅎㅎ

20스팀 보내드렸습니다

@rtytf님이 해 주신 이야기를 듣고 임대 가격을 낮춰 일부 돌려드렸습니다!

엄청 싸게 임대해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ㅎ

시간 빠르네요 ~ 연장신청합니다 ~

@rtytf님이 해 주신 이야기를 듣고 임대 가격을 낮춰 일부 돌려드렸습니다!

와우 좋아요 ~
혹시 한구좌 더 신청 되나요?

지금으로서는 추가 임대를 할 예정이 없어서 9월 임대자분들 중 10월에 추가 임대를 희망하지 않는 분이 계시면 그 공석만큼 추가 모집 글을 올릴 생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549.96
ETH 3022.1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