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상임대를 종료할 예정입니다. (With 스파다운)

in #imdae6 years ago

에공 아쉽네요

그나저나 왜 스팀파워를 가질 필요도 자격도 없는사람이다. 일까요??

궁금하지만 질문하지는 않겠습니다.

Sort:  

제가 생각하는 스팀파워의 역할과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이야기하는 스팀파워의 역할이 달라서 그런거같습니다. 저는 그런스팀파워라면 필요없고 커뮤니티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저처럼 스팀파워를 쓰려는 사람은 생태계를 파괴하니 자격이없다는 뭐 그런뜻이죠. 임대수익도 어뷰징이오 셀봇도 어뷰징이오 저자보상 스팀달러 보팅도 어뷰징이오 커뮤니티를 위해 희생하지않고 지 좋은일만하는 스파보유자는 어뷰저니 오지고 지리도다...ㅋㅋㅋ .. 걍 그런글들..... 굳이 질문하신게아닌데 방언이 터져서 죄송합니다.ㅋㅋㅋ 굳헬로님 트론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