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임대를 종료할 예정입니다. (With 스파다운)

in #imda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최근 피드를보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어 정리할 시간을 좀 가져보았습니다. 결론은 저는 스팀파워를 가질 필요도 자격도 없는사람이다. 입니다.

때문에 그간 유상임대되어있던 스팀파워들은 회수하고, 파워다운을 할예정입니다. 그리고 파워가 다운되는동안 그간소통 해주신 고마운 팔로워분들에게 풀봇을 하고 스팀달러 돌려주시는 일종의 셀봇대행?을 해주는 계정에 꾸준히 보팅할 생각입니다. 저는 그것이 저의 권리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 글에서 이부분을 논쟁하고싶지는 않습니다.)

임대되었던 스팀파워는 6월11일에 일괄 회수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스팀잇에 글적는걸 관둔다는이야기는 아닙니다만, 아무래도 뜸해지지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동안 저와 소통하시고 임대를 이용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Sort:  

46_움직이는표정1.gif
힝.....안맞으셨나요?
좀 쉬시다가 가끔 글 써주세요~!
기다리면서 스팀잇 키워놓을게요.ㅠ

네ㅎㅎ 끝나지않는 의미없는 글들을 보는것만으로도 피로감이 누적되서... 이건아니지싶은생각이 더들더군요. 스팀을 바로팔생각은 아니랍니다ㅋㅋㅋㅋㅋ. 럭키님 스팀잇을 잘 키워주세요~^^ 글은 종종 써야죱ㅎ 럭키님이 보팅해주실건뎁ㅋㅋ

ㅋㅋㅋ
그런 글을 안보면 됩니다.ㅋㅋㅋㅋㅋ
전 재미있는 놀이터로 이용하기로 했어요.
수익은 그냥 따라오는 거고.ㅋㅋ
잘 놀고 있을테니 종종 놀러오세요~~
이제 쥐꼬리만한 보팅인데 그래도 해드릴게요.ㅋㅋㅋㅋㅋ

그게... 안보는게 안되요ㅜㅜ흑흑..ㅎ 재밌게 놀고계셔요. 자주놀러올거예용ㅎ

저도 넘나 뭔가에 지쳐있는지라 누군가에게 떠나지 마라고 돌아와달라고 강요는 하고싶지 않으니 마음 가는대로 하시길 응원합니다 :)
돌아오고 싶으시면 언제든 돌아오세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허니님 자주 글써주세욥ㅎㅎ

에공 아쉽네요

그나저나 왜 스팀파워를 가질 필요도 자격도 없는사람이다. 일까요??

궁금하지만 질문하지는 않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스팀파워의 역할과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이야기하는 스팀파워의 역할이 달라서 그런거같습니다. 저는 그런스팀파워라면 필요없고 커뮤니티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저처럼 스팀파워를 쓰려는 사람은 생태계를 파괴하니 자격이없다는 뭐 그런뜻이죠. 임대수익도 어뷰징이오 셀봇도 어뷰징이오 저자보상 스팀달러 보팅도 어뷰징이오 커뮤니티를 위해 희생하지않고 지 좋은일만하는 스파보유자는 어뷰저니 오지고 지리도다...ㅋㅋㅋ .. 걍 그런글들..... 굳이 질문하신게아닌데 방언이 터져서 죄송합니다.ㅋㅋㅋ 굳헬로님 트론가즈아~~

소통 계속 이어나가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소통기념 풀봇해요 댓글에ㅋㅋ

완전 관두시는건 아니니까 인돈사님 종종 포스팅 올려주세요!!!
6월에도 인돈사님 행복한일 가득하세요^^

우부님 저 가볍게 하려구요.ㅎㅎ 우부님을보면 늘행복해서 좋아요.ㅎ 주말 잘 보내세요~

앗 처음 스팀잇 들어 와서 이벤트도 당첨되어 보고 여러가지 경험담도 정말 재미 있게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스파만 다운 하시고 자주 오실거라 믿어요

네~~ 가벼운마음으로 자주올게욥ㅎㅎ 아가들은 잘크죠?^^

네 다들 장난이 많아서 글치 잘 크고 있어요 ㅎ.,ㅎ

이해합니다. 힘내세요!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우.. 그냥 서운하네요.
뭘 하시든 항상 흥하시길 ~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랜만에 글을 읽었는데!!
그래도 스팀잇을 떠난다는 말씀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ㅎ

떠날것까지 있나요.ㅎㅎ 그냥 저한테 스파가없으면 해당사항없음이니까 가볍게놀면되는거죠ㅋㅋㅋㅋㅋ

스팀파워라는 것은 니즈(needs)와 나만의 기준이 있으면 되는 것 아닌가요? 누가 스팀파워의 자격에 대해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파워다운이나 모든 활동은 말씀하신 것처럼 본인의 자유로운 권리라 생각하지만,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일만큼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혼자 있는곳이라면 그럴수있겠죠. 그렇지만 이곳은 커뮤니티고 저도 눈과귀가있으니 들리는이야기가 있을뿐이죠. 자격이없다는 표현은 저를 낮추는 표현이아니고, 저와 이곳이 안맞다는것을 표현한것입니다. 걱정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63.69
ETH 3470.6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