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임대] 안녕하세요, 인돈사 유상임대 관련공지 입니다.

in #imda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유상임대를 실행한지 벌써 한달이 다 되어 가고 있네요. 그 사이 시안님께서 반가운 유상임대를 실행해 주셔서... 임대시장이 활성화 되고 있음을 잊지 않고 느끼고 있습니다. 아주 반가운 일이예요..

시안님의 유상임대와 관련하여, 아주 공감되는 부분이 있어서 따라하려고 하는데요

https://steemit.com/kr/@cyan2017/15-15-000

환수시 7일간 사용하지 못하는 리스크가 상당하기에긴 기간동안 이용하시는 분들에겐 더 저렴한 임대료를적용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1달에 18스팀씩 일괄로 했었는데 시안님은 기간을 차별화 해서 임대를 주시더라구요.

스파를 회수하고 나서는 7일간 사용하지 못하는 리스크가 있기 떄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가격적인 부분은 시안님을 따라하려고 합니다.

// 다만, 급작스럽게 임대료가 올라가면 임차인님들이 계획하던 일에서 틀어질 수 있기 때문에, 5월 11일에는 기존 계약대로 18스팀/월 로 임대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가지 더, 제가 원래 기존에는 #imdae-아이디 이런 태그를 달아서 각자의 계약내용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이번달(5월) 임대관련 내용 부터는 #indonsaimdae 라는 태그를 달아서 한달에 한번씩 글 하나에 전부 다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게 관리 차원에서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아직은 시행 초기이니, 이런 저런 변화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달 임대 관련 포스팅은 3일 안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저도 지원 하고 싶어요 손꼽아 기다릴께요~~^^

기다리고 있을께요.
수량은 일괄 1구좌인가요?

임대성공!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ㅎ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넘넘 기다리던 포스팅 입니다^^

저도 지원하고싶습니다 ㅎㅎ 기대됩니다.

안녕하세요 ^^ 유상임대 연장과 관련해 아무런 의견이 없으셔서 한번 더 알려드려요 ~

https://steemit.com/imdae/@cowongloball/6mlnf-6

오늘 오후10시 까지가 연장신청 마감이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분들에게 기회를 주셔야 할것같습니다 ^^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지원하고 싶네요.

댓글을 보니 임대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군요!!! 많은분들이 인돈사님 임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얼른 스팀 많이 모으셔서 임대하셔야할듯 ㅎㅎ

저도 지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39.28
ETH 2437.9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