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임대] 6월 유상임대 명단 공지

in #imda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아시다시피 5월에 7구좌를 임대 했었는데 다들 만족하고 계실지 모르겠네요.

어제 공지를 드렸다시피, 관리 방식을 바꿔보려고 합니다.

오늘부터는 #indonsaimdae 라는 태그를 달아서 유상임대와 관련한 공지 및 소통을 하려고 합니다. (시안님의 임대 관리는 cyanimdae 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6월 유상임대 관련 내용입니다.

임대료

  • 1,000스파(1구좌) 당 18스팀 / 월
    6월부터 시안님과 동일하게 변경될 예정입니다. (급작스럽게 변경하는것은 예의가 아닌것 같아 5월은 기존대로 유지합니다.)

  • 시안님의 1구좌(1000SP)당 임대료
    4주간 임대 - 20스팀 / 12주간 임대- 57스팀 (4주간 19스팀) / 24주간 임대- 108스팀 (4주간 18스팀)

임대기간 (4주)

  • 5월 11일 ~ 6월 8일

임대명단

4주간 임대(5월 11일 (금) ~ 6월8일(목) )

  • 1.8구좌(1,800스파)를 추가운영합니다. (마감되었습니다)
  • 기존 임차인들의 연장이 우선입니다.
  • 기존 임차인들이 연장의사를 밝히지 않을경우 (정해진 시간까지 입금되지 않는경우) 4월에 임대한 스팀파워는 5월 11일에 자동 회수되며, 7일간의 스파사용금지기간을 거쳐 다시 임대 할 예정입니다.


    // 기존 임차인

@forealife 1구좌 (입금완료)

@fundsteem 1구좌 (입금완료)

@catmiao 2구좌

@springlining 1구좌 (입금완료)

@goodhello 2구좌 (입금완료)



// 신규 임차 신청자

@rtytf 1.8구좌 (입금완료)

(중요) 5월 10일 오후 10시까지 입금이 완료된 분에 한해 확정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셔요
2구좌 신청드려요

죄송하지만, 신규 임대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본문참고)

다음번에 다시 뵐게요 ^^

전 연장하도록 할게요~~ 잘쓰고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본김에 지금 미리 송금할게요

확인하였습니다. 만족하신다니 괜시리 기쁘네요 ㅎㅎ

네~ 좋은 하루되세요 ㅎㅎㅎ

시안님 돈사님 응원합니다 :) 꾸벅!

늘 감사합니다. 허니님 ^^

아아 제가 이해를 잘 못한것같은데 신규는 마감된거죠? 2구좌 추가 운영한다고 하신부분..

네. 2구좌 추가임대는 @rtytf 님이 신청하셔서요. 기존 임차인 중에 연장 안하는 분이 생기면 그때 신규 스파임대 모집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아아 넵 감사합니다!

신규 임대가 됬으면 좋겠습니당 ㅎㅎㅎ

ㅜㅜ 열심히 벌어서 스팀 사 볼게요 ㅋㅋㅋ

그러게요 저도 다음기회에..

이런 이벤트는 정말 뉴비들에게는 희망입니다.
전 이미 유상임대중이라 다른 분에게 양보하지만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벤트라기보다... 저도 돈벌라고 하는건데요 뭐 .. 임차인도 그렇겠지만, 이정도 이율이면 임대인도 행복하답니다. ^^ 서로서로 윈윈이라면 더더욱 좋구요! 감사합니다~

또 일하는 중에 끝났나보네요 ㅠㅠ
임대하신 분들 축하드리고 인돈사님 수고하셨습니다

열심히 돈 벌어서 스팀을 더 사야겠습니다! ㅎㅎㅎ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번달엔 그럼 36스팀 보내드리고 다음달에 인돈사님의 유상임대 조건에 제가 합격하면 그때는 시안님의 조건과 동일하게 따르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네 맞습니다. 제가 무상임대 해드렸던 200스파는 회수됩니다. (신규로 1800스팀이 5월 10일에 임대 될겁니다.) 알타이님 글 마음껏 볼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또, 잘 적응하시는것같아서 좋구요... 연재대회까지 나가시다니 너무도 기대됩니다. ! ㅎㅎ 리스팀으로 응원해 보려고합니다. ㅎㅎ

글도 못쓰면서 무슨 깡으로 대회 신청까지 하고 ㅋㅋㅋ. 에라 그냥 있는대로 제 스타일대로 해 볼랍니다. 꼴치순위만 발표 안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하여간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 그리고 아까 우선 18스팀 송금했습니다.
나머지도 곧 하겠습니다!

이틀전에 18 스팀 송금해드렸고 오늘 나머지 18 스팀도 지금 송금했습니다.
정말 감사 드립니다!!!

알타이님 ~~ 확인했고, 글 내용 수정했습니다. 오늘 퇴근하고 임대실행할거구요, 내일부터 시작되는걸로 계산합니다!

네. 저야 인돈사님께서 정해 주시는데로 갑니다. 감사 또 감사 드립니다.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알타이님. 스파임대를 했으니 확인해 보세요.
(기존 200 무상임대를 유상으로 전환하고, 1800스파를 추가로 넣었습니다)

오늘은 보너스(?)고 내일부터 임대하신걸로 계산됩니다. ㅎㅎ 글도 재밌어요 화이팅이요~~

혹시 첵크 해 주실수 있으세요? 200 개가 다시 빠지고 1800개가 들어온건 같아서요.
제가 전에 500 있었는데 그럼 2300 개가 되야 하는데 2100 개로 나와서요.

전 켑쳐
11111.jpg

현재
2222.jpg

아 이런... 제 스파 현황을 봐도 1,800 스파를 임대해 드린것으로 파악이 되네요. 제가 스팀파워 임대 추가(?)를 처음 해 봤는데.. 기존것들이 없어지나봅니다. 끙...ㅜㅜ 당연히 추가되어야 하는거 아닌가;; ..

1,800 스파 * 1.8 % = 32.4 스팀
36 스팀을 받았으니... 3.6 스팀을 환불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달에 2천스팀으로 다시 시작해요...;;힝..)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도 처음한거라...끙..

좋은 분을 선정하셨군요~!
이제 스팀만 올라주면 서로 윈윈인데 ㅜㅜ

스팀이야 등락을 반복하겠지요.ㅎㅎ 전 스파를 계속 늘려 임대를 늘려가고싶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연장 신청하며 혹시 추가로 1구좌 더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 10일 오후 10시까지 임대료 입금 해 주시면 연장됩니다. (기존 임차인들에게 우선기회가 있는것이니 따로 신청 안하셔도 됩니다)
1구좌 추가는 제가 스파가 모자란 관계로 불가능하네요ㅜㅜ 감사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송금 완료했습니다. 혹시나 다음에라도 추가 임대가 가능하면 예약해두고 싶습니다. 1~2구좌 더 생각중입니다. 임대 감사합니다 ^^

확인하고 게시글 업데이트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대에 혼선이 생길것같아 죄송하지만 예약은 받지 않으려합니다ㅜㅜ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4주간 2000 스파 임대 받고 싶은데 스팀이 많이 모자르군요 ㅠㅠ

내일 또 현질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앗 헬로님 이번달은 그냥 한달만 하는거예요...ㅜ 담달부터 그렇게 적용..

아 그렇군요

그럼 2000 스파 4주 36스팀 보내면 되는거죠??

36스팀 송금 완료 하였습니다.

맞아요~~ 확인했고 포스팅내용업데이트 했습니다. 잘쓰세요~~ㅎ

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5717.99
ETH 3412.71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