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KR] Santa and friends - Organic Tomato

in #illustration7 years ago (edited)


Organic Tomato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오늘은 요즘에 저희가 수확하고 있는 오가닉 토마토를 그려보았습니다. 처음 뵙는 분들을 위해 저의 생활을 간략하게 담은 글을 아래에 링크해 두겠습니다. 참고해주세용^^! ⬇️
https://steemit.com/blog/@dabok/232ecf


토마토밭과 하늘

이 곳 (호주)투굴라와 의 최근 날씨는 다시 화창하게 맑아지면서 한 낮의 기온이 27도를 왔다갔다 합니다^^ 햇볕이 강해서 그런지 새빨갛게 익은 토마토들을 다 따더라도 2~3일 후면 다시 새로운 빨간 토마토들이 빵긋 웃으며 우릴 반기는데 일이 고되더라도 이 멋진 환경들을 보면 바로바로 힐링이 되어서 스트레스가 없는 것 같아요^^!



토마토를 맨손으로 열심히 따다보면 피부가 흙과 토마토 줄기 및 잎에 의해 검거나 녹색으로 얼룩덜룩 물들고 손톱은 때가 낀것 마냥 흙이 끼어서 칫솔로 잘 문지르지 않는 이상 잘 빠지지가 않아요^^ 그래서 요즘엔 장갑을 끼고 일을 합니다. 조금 더 사실적인 묘사를 위해 또 다른 그림은 손을 어둡게 손톱의 때까지도 그려봤는데, 제가 선택한 배경과 구분이 제대로 되지 않는 듯 하며 썸네일에 뜨는 메인 이미지는 깨끗한 손으로 올려봤습니다^^

이 곳의 오가닉 토마토들은 그림과 같이 오동통통하고 색깔도 새빨갛게 너무 이뻐서 안먹고는 못견딥니다. 가끔씩 일하다가 허기지면 한 두개씩 먹어보는데 아아아아아아 >0 < 과즙이 입안을 꽉 채워 행복해지는 맛입니다. 토마토들을 가까이서 찍은 사진이 없는데 내일 일하러 가면서 찍어서 다른 포스트에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화된 토마토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그림은 제가 그린 일러스트를 보곤 남자친구가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다며 아이패드를 가져가서 그린 그림인데요ㅋㅋㅋ 짜.잔!! 혼자보기 아깝게 너무 귀여워서 함께 올려봅니다.^^ 모두들 평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Sort:  

푸훗... ㅋ
소화된 토마토 보고 웃음 터트렸다는 ^^
손이 왜 검어 튀튀한가 했는데 ^^ 재밌는 토마토 따기 ^^
팔로우 귀엽습니다 ~^^
혹시 남친도 금손? ~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ㅋㅋ 남자친구 그림의 목적이 달성되었네요ㅋㅋㅋ 빵터트릴 목적이요ㅋㅋ 제 생각에 남자친구도 그림에 재능이 있는 것 같아요!ㅋ

I for like this post but not in english

I will upload same posting english ver. soon! sorry for late and thank you for visiting!! :D

Ok @dabok expecting

정말 이런 생활을 하다보면 힐링되서 있던병도 낫겠네요^^토마토 넘 맛나겠네요^^

@heeyaa35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한국으로 돌아가서 도시생활을 다시 하게 되면 이 곳 시골 생활이 좀 그리울 것 같아ㅋ 집에서 작은 도시농부가 되어보려구요ㅋ 베란다 농장으로요ㅋ

귀여운 얘는 똥이 되어도 귀엽군요 :-D

하하하 감사합니다ㅋ 남자친구에게도 전달을 할께요!ㅋㅋ 남자친구에게 덩그림 귀엽다는 댓글을 봤다고 하면 아마 입이 귀에 걸릴거예요ㅋㅋ

동화책에 나올거 같은 귀여운 일러스트네요! ㅎㅎㅎ

@artist-ej님 감사합니다^^ 제가 동화일러스트를 좋아해서 최고의 칭찬으로 들리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복님 손 안에서 방긋 웃는 토마토 너무 귀여워요. 올려주신 자연 사진도 환상적이고요 ㅠㅠ (호주가 그리운 가장 큰 이유예요 크흡...) 그리고 남자친구분이 그리신 그림도 너무 앙증맞아요 ㅋㅋㅋㅋ 소화된 토마토라는 타이틀도 넘넘 귀엽습니다 +_+

@leesongyi님 칭찬 감사합니다^^! 남자친구 또한 입이 귀에 걸렸어요ㅋㅋ 정말
여긴 어딜가나 자연이 잘 보존이 되어서 아무 사진을 찍어도 멋진 것 같아요ㅋ 오늘 하루도 퐈이팅 넘치고 즐거운 날 되시기 바랍니다^^!

그림보는데 그냥 엄마미소마냥 흐뭇해져버렸어요ㅎㅎ
다복님의 그림이 참 좋습니다!ㅎ

제 그림이 @kyunga님을 기쁘게 했다니 저도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토마토 웃고 있는거 넘 귀여워요 ~~ >_<

@yunadiy님 오셨군요^^ 헤헷 칭찬 감사드려요!

#kr-art 작가님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talkit님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dabok 님, 토마토 그림 귀엽네요 ㅎㅎ
지금 스팀챗 기능이 되질 않아서 혹시 그림 완성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실 수 있나요! ㅋㅋ 기다리고있겠습니당~

당연하지요^^! 완성되는데로 댓글로 전달드리겠습니다! :) @minhoo님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89.28
ETH 2615.5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