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잔지바르 섬 능귀

in #il-diary6 years ago

오동댕님!! 제가 너무 오랜만에 들른것 같네요.

바다랑 모래사장 너무 이쁘네요. 구름이 잔뜩 껴있는데도 그 풍경이 장난 아닌거 같아요.
저도 딱 한번 스노클링한적있는데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스노클링 할때는 뛰어들지 말아야겠네요 ㅎㅎㅎ

모래유실은 왜 그런걸까요 ㅡㅡ; 사진으로 봐도 차이가 많이 나 보이긴 하네요.

Sort:  

정말 오랫만입니다. 제가 있는 곳이 인터넷 사정이 좋지 안다보니 열린 페이지만 보고 그만일 때가 많아요.
텍사스는 이제 더워지겠습니다. ㅎ 탄자니아는 우기에서 겨울? 로 가는 중이라 시원합니다.ㅋㅋ
글쎄 여기도 춥더라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