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간식은 위험해유

야밤에 자야하는데 잠이 안오네요
덩달아 입이 심심해서 냉장고문을 열었다닫았다 ㅎ
아이스크림콘이 아른거리는데
차마 지금 먹으면 내일 후회할것같은 예감이...ㅋㅋ
낮의 열기도 식고 선선해서 옥수수를 삶아봅니다
여름이면 시골에서 농사지은걸 먹을수 있어서
정말좋아요 ^^
꼭 여름 아니어도 수확해서 한번 삶아서 냉동보관하면
사계절 먹고 싶을때 꺼내서 한번 더 삶아주기만 하면
되지유
강원도 옥수수씨를 심으셔서 맛 하나는 끝내줍니다
전 찰옥수수파라서 ㅎ
요렇게 삶으면 가족들 한두개씩 먹으면 순삭이죵
벌써 두개째네요;;; 끊을수 없는맛
낼 아침 또 얼굴이 달덩이가 되어있겠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저도 어제밤에 냉동실문 열었다가 얼려놓은 옥수수 쪄서 순식간에 두개 해치웠네요😭 아침에 달덩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521.00
ETH 2488.65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