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날 선물

안녕하세요.성주맘입니다
5월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조카 유치원에서
선물을 보냈네요
작년엔 하원 하는 아이들 손에 대파를
포장해 보내주셔서 빵 터졌는데 올핸
아이들이 라면을 들고 내려서 뭐지
하고 봤던이 부부의 날 선물이네요

이모 아빠 좋아 하는 함께 라면 가져
왔다고 조카가 신이 났어요

유치원에서 매년 이벤트로 준비해주시는
선물 덕분에 하루만큼은 서로를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본다고 동생부부가 웃네요~^^
20220520_175255.jpg

20220520_175300.jpg
여러분도 오늘 하루 만큼은 부부 10계명
생각하면서 서로 사랑하는 하루되세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요즘 어린이집 센스만점이예요ㅎㅎ
집에서도 안챙기는걸 이리챙겨주시니ㅎㅎ

유치원에서 챙겨주셔서
아~~오늘이구나 했어요 ㅎ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이 정말 수고가 많으신 것 같아요. ㅎㅎ 행사 행사를 참 잘 챙겨주시니 말이예요.

아이들 챙기시는것도 바쁘실텐데 매년
부부의날 선물 보내시는거 보면
대단하신것 같아요~^^

부부의 날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대파! 아이디어 기가막히네요!

예전 결혼식 주례사처럼 검은 머리
파뿌리되도록 사세요 하고 들고들
내리는데 엄청 웃었어요 ㅎ

유치원 아이디어 참 좋으네요.. 검은 머리 파뿌리 그 대파 요? ㅎㅎㅎ

맞아요
밖에서 볼땐 포장을해서 화분인줄 알았다
선생님들 대단하시다하고 감동했었지요 ㅎ

함께라면 넘 귀여워요~
유치원에서 어떻게 이런 이벤트를 잘 생각하는지..
전 그냥 넘겼는데 말이죠^^

조카들이 다 같은 유치원을 다녔는데
깜짝 선물 아이디어가 넘 귀여워서
매년 감동 받고 있다네요 ㅎ

유치원 관계자분들이 참 센스있네요ㅎㅎ

아이들 하원시키고 준비해서
보내주실텐데 대단하신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33.51
ETH 2629.4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