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첫 체험학습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성주맘입니다.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시행으로
그동안 긴급보육을 하다 3개월만에 개원으로
미루고 미루던 어린이집 체험학습이 있는 날입니다.

요즘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들을 마스크세대라고 하네요. 사진마다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 안쓰러워요 ㅠㅠ

인생 첫 체험학습으로 조금 빠른 등원을 했습니다
어린이집 주변만 산책하던 아이들이 처음 가는
체험학습이다 보니 차량타기전 준비할것도 많고
아직 기저귀도 하는 친구들이다 보니 쌤들 손이 분주합니다.

형님반 친구들이 동생반 친구들을 한명씩 손꼭 잡고 챙겨가며 걸어가는 뒷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근거리 공원 한바퀴 돌고오는 간단한
체험 학습인데도
아이들은 마냥 신기해 하네요~~ㅎㅎ

아이들이 어리다 보니 시간 되는 부모님들이 도우미로 참여했거든요
코로나 없는 세상에서 아이들이 마스크벗고 신나게 뛰어 놀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길 바래봅니다.

Sort:  

아이들이 뒷모습도 어쩜 귀여운지 ^^ 우리나라의 보배들입니다

힘들다 안하고 씩씩하게 걷는 모습보니 대견해요 ㅎㅎ

병아리들... 귀엽네요^^ ㅎㅎ
마스크 없이 체험학습 갈 수 있는 날이 빨리오면 좋겠네요^^

이때가 젤 사랑스럽네요 ㅎㅎ

쪼꼬미들 나들이갔네요^^ 이번 가을은 순삭같아요 ㅠ

아이들 독감예방접종 햇네요~~^^

마스크를 옷처럼 편해하는 아이들을 보니 더 안쓰러워요.
바깥놀이 오랜만이라 즐거웠을거 같아요.

또래들과 첫 경험 너무 좋아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4.02
ETH 2592.87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