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농약 채소

안녕하세요.성주맘입니다.
큰시누가 요리는 잘 하는데 김치를 잘
못하셔서 지난번에 열무김치 할때 한통
담가 드렸던이 시골 어머님댁 다녀 오시는
길에 저희집 야채까지 챙겨 오셨네요

파. 아욱. 각종 쌈.열무등 농약을 안 준거라
벌레들이 먹었지만 무농약이라 연하고
맛있거든요.

감사히 잘 먹겠다고 전화 드렸던이
어머님이 서울은 음식물도 돈주고 버린다며
꼬마들이랑 정신 없을까봐 대충 다듬어
보냈으니 손주들 해주라네요 ㅎ

오늘은 아욱국에 삼겹살 구워 쌈채소와
함께해야겠어요
20220516_114630.jpg

Sort:  

보팅받으실 포스트의 링크를 댓글에 달아주세요

댓글 수정해서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우와!! 무농약 채소라니 정말 귀한 선물 받으셨네요^^ㅎㅎ
무 잎으로 쌈 싸먹으면 최고인듯 싶어요^^ㅋ
보리밥에 딱인데요..ㅋㅋ

보리밥 최고인데 아이들이 안먹어서
못해요 ㅎ
감사합니다

최고의 선물이네요~ ^^

어머님이 손자들 유기농으로
먹이고 싶으셔서 정성껏 키워
주세요
감사합니다~^^

최고입니다..구수한 아욱국에다가
고소한 삼겹살 싱싱한 야채들까지..bb

무한 야채에 가만있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귀한 음식이네요.

농사짓지 않으면 못 먹는 최고에 야채들이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65.60
ETH 2421.1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