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배달

안녕하세요.성주맘입니다.
코로나로 중학생도 전교생 등교가 아니다 보니 한주씩 줌수업으로 집에서 수업을하네요.

동생이 직장맘이다 보니 줌수업으로 진행될때
점심이 제일 걱정이라고 하소연을 하네요~~~
매일 시켜 먹이는 것도 한계가 있고 주어진 점심시간에 해먹는 것도 일이고
저희집 근처다보니 줌 수업일땐 가끔씩 이모표 도시락 배달을 해줍니다

두아이 유치원 등원시키고 저희 두아들 밥하면서
쬐끔씩 더해서 동생집에 차려주고 오는데
세집 뛰어다니는게 매일은 힘들어서 가끔 해줍니다 ㅎ

오늘의 급식 식단표
달걀말이.호박전.두부전
대패삼겹살묵은지 두루치기
오뎅국 ㅎㅎ

환절기에 따뜻한 점심 한끼 먹이고 싶은 마음에
오늘도 정신없이 뛰었네요
이모 뭐 먹지 고민 안하고 차려주는 점심 먹으니 좋다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감사합니다 하며
한박웃음 짓는 미소 보며 마음 뿌듯해지는 하루였습니다.

1634905256605.jpg

Sort:  

오늘도 보람찬 하루를 보내시고 계시네요^^ 존경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조카들은 좋겠어요.이모가 맛있는 음식 많이 해주니 ㅎㅎ

자매들이 가까이있어 서로 잘하는거 품앗이 해요 ㅎ

와~ 이모표 도시락... 저도 좀 받을수 있을까요? ㅎㅎ

솜씨는 없고 정성만 있는거라 부끄럽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15
ETH 3505.4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