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은 태능인~~

안녕하세요.성주맘입니다
자매지만 너무 다른 두 조카들~~
유치원에서 두달 전쯤 동화구연 온달과 평강공주에 평강공주 역을 맡아 대본을 받아왔습니다.

아직 한글을 몰라서 집에서도 읽어주면서
시간 날때 마다 연습을 하다보니 28개월 동생도
옆에서 따라 할 정도 수준 ㅎㅎ
대본이 다 낡을 정도로 열심히 해서 그 많은 대사를 다 외우고 드디여 공연날 ~~~~
대사 까먹고 무대에서 울까봐
내 마음이 더 두근 두근 부모 마음이랄까 ~~ㅎㅎ

많은 사람들 앞에서 하는 첫 무대라 떨지말고
잘하고 오라하고 등원시키고
하원을 기다리며 버스에서 내리는 조카 얼굴을 보니
제 마음이 놓이네요 ㅎㅎ~~
이모 얼굴 보이자 트로피도 받았다며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하는 조카 기특해서
칭찬 많이 해줬어요.
엄마 아빠 오시면 보여 드리자고 하는 찰나
힘이 넘 치는 태능인 동생이 트로피를 보자마자 반토막을 냈어요
ㅠㅠ
아이들 사고는 순식간에 버러지는듯
두아이 모두 전쟁 모드 울음 바다 ㅠ~~~
마이쭈 준다는 소리에 평화가 찾아 오네요
아직 순수한 우리 꼬마들 사랑스럽네요 ㅎ
동생아 담부터 언니꺼 소중하게 살살 만지자 ^^

1634907412677-1.jpg

Sort:  

ㅜㅜ 힘이 쎈가봐요..
트로피가 1개에서 2개가 되는 증강마술

힘이 넘쳐요 겁이 없는거죠 ~~
즐건 하루되세요~~^^

다이소에서도 쉽게 살 수 있는 순간 강력 접착제로 붙여 보세요.

네 가보려구 감사합니다~~^^

ㅋㅋㅋ 아이구야~ 힘이 넘치는 동생이군요!!
역시 아이들은 마이쭈가~
트로피에 사진 찍는 모습도 담겼네요^^

언니가 너무 슬퍼해서 이모가 사진으로 간직해준다했죠 ㅎ
즐건 하루 되세요~~^^

에구.. 너무 속상했을거 같아요..
저희집도 둘째가 언니꺼 만지다가 고장내서 울음바다된적 여러번이라 그 상황 이해가 되네요..
어서 달래주셔요^^

아이들 키우다 보면 순간일어 나는 일이라 예방법이 있음 좋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