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일 아기,, 요즘 쉽지 않네요..

안녕하세요.
@subini 에요.

와찌가 오늘로 생후 126일이 되었어요.

요즘 원더윅스 기간인가..?
낮에는 잠도 잘 못자고,
내려놓기만 안아달라고 울고,
보채는 횟수가 많아졌네요..ㅠ

집에서 와찌랑 항상 있는 엄마가 더 고생이겠지만,
주말에 같이 육아해보니 쉽지 않네요..ㅠ

그래도 한 번씩 아빠와 엄마를 보고 웃는 아기를 보면,
그 순간 만큼은 너무나도 행복하네요..ㅠ

얼른 원더윅스기간 지나가서 빨리 다시 순둥이모드로 돌아왔으면..

Sort:  

한번에 웃음으로 힘들어도
해내는게 육아인것 같아요~^^

그 웃음이 앞으로 더 많아지겠죠..?ㅎㅎ

원더윅스라는 용어도 있군요. 아이셋을 키웠지만 생소한^^ 저도 아이 셋을 다 시부모님들께서 키워주셨어서..곧 순둥이모드로 돌아올거에요. 많이 사랑해 주세요^^

요즘 원더윅스를 입에 달고 있어요..ㅠ 사실 맞는지 아닌지도 잘 모르지만요..ㅎ 하루하루가 다르게 크는게 눈에 보이니 참 신기하고 사랑스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