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동이들 맘 입니다.

오늘 관리회계 2급 시험을 보고 왔습니다.
이번 시험은 경험을 해보고자 응시한 부분이라서 기대는 안되지만 혹시나 찍기의 달인이 되어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
그래도 나름 시험 본다고 전날에는 긴장되어 잠이 안오더라구요.
아침 일찍 준비해서 시험장에 들어가 열심히 책을 보았는 데 머리에 들어오지도 않네요ㅎ

20220625_103031.jpg

"난 존재만으로도 소중한 사람이야!! "

느낌상 7월에 또 봐야겠어요.🤣🤣

그래도 친구와 시험 본다고 만나서 공부하고 대학교를 누비고 다니다보니 마음만은 예전으로 돌아간 기분이네요 ㅎ

다음 달 다시 시험 도전~~~~🚀🚀

동이들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편안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
2022.06.25

Sort:  

시험 치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ㅎ

감사합니다. ^^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열정적으로 하셨으니 좋은 결과
있으실꺼예요^^
오늘은 푹쉬세요

그랬으면 좋겠는데 아이들 보면서 했던 공부라서 떨어지더라도 후회는 안될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그래도 시험 보시고 나니 속이 좀 후련하시겠어요~ 오늘은 공부걱정일랑 접으시고 잼나게 보내셔요 ^^

맞아요^^ 속도 후련하고 제 개인적인 일도 이젠 맘편히 할수 있어서 좋아요^^ㅎㅎ
감사합니다.

시험 보느라 애쓰셨네요~
이번에 합격하면 좋을건데...
소중한 사람 화이팅입니다!!

금요일날 결과 나오는데 "난 떨어졌어" 주문을 외우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소중한 사람 화이팅!!! 감사합니다.

시험 준비하신다고 말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험이라니..
어쨌든 화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00.16
ETH 3470.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