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간식! 감자튀김!♡

오늘은 해이가 4교시만 하는 날! 분명 학교에서 급식을 먹고 오는데 집에만 오면 배가 고프다고 하니 미스터리입니다.@.@

1649390060132.jpg

냉동실을 좀 비워 보려고, 냉동실에 보관되어 있던 감자튀김을 꺼내 튀겨보았어요.

20220408_115920.jpg

요 제품인데요. 시즈닝이 되어 있어 좀 짭짤하고 향신료 냄새도 납니다. 외국나가면 햄버거나 감튀 먹을때 은은하게 퍼져나오는 바로 그 서양냄새요. 따라서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감튀인데, 저희 애들은 잘 먹네요 ㅎㅎㅎ

래이는 점심을 안먹고 하교하겠다고 하고 학교에 갔기에, 이제 냉동실 안 돈까스를 튀겨 보아야겠어요. ㅋㅋㅋㅋ 냉파 힘드네요;;; 전 점심 준비하러 갑니다요~ 이웃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ㅋㅋ 집에 오는동안 소화 다됐나봐요^^ 잘 먹으면 좋죠^^

독거님 올만이에요. 출장 잘 다녀오셨나요? ㅎㅎㅎ 독거님 없는 동안 새로운 이웃 두분 생겼습니다. @happydream7 님과 @pandanyang 님 응원해주세요~(네이버 블로그 이웃님에서 스팀잇 이웃님이 된 인연 ㅋㅋㅋ)

아니 모셔온 분이 응원을 해야지... 왜 저보고 응원하래요? ㅋㅋ

전 이미 응원하구 있어요 ㅋㅋㅋ 스팀잇의 터줏대감이자 프로댓글러시잖아요~ㅎㅎㅎ

응원 받고 싶어요 ㅎ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

서양냄새~^^
냉파.. 더이상 팔껀없고 돈도 없고 우짜면 좋을까요^^~

투럽맘님 여러 활동 하고 계시는것중에 뭐하나 크게 빵터져서 부수입 파이프라인 활발히 가동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애들이 크려고 그러는 겁니다....

나중에 먹을꺼 안해줘서 이 만큼 밖에 못컷다는 소리 안들으실려면 부지런히 먹을것을....ㅎㅎㅎ

저는 이 시점에서 "은은하게 퍼져나오는 바로 그 서양냄새요" 이것이 궁금해졌습니다

서양에 나가본적이 없어서 어떤 냄새인지 궁금하네요...

아마 맡아보시면 아 이냄새다 하실텐데;; 냄새를 글로 표현이 안되네요. 카레가 되려다 만 냄새라고 해야할까요 ㅠㅠ 암튼 애들 열심히 해먹일께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6934.21
ETH 3091.0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