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후끈후끈~

어제부터 주식까페에 엔솔 글들이 엄청나네요! 그리고 지금 증권사마다 슬슬 균등배정 결과를 발표하고 있는거 같은데요. 래이와 저는 균등 1주씩 받았는데...

Screenshot_20220120-122617_M-able.jpg
해이가 2주를 받았네요!!!!

KB증권이라 1주 확정이었고 1주는 18프로의 확률로 받을 수 있는데, 해이가 18프로 확률을 뚫었습니다! 작년에 일진하이솔루스때도 오빠보다 1주 더 받더니, 운도 참 좋은 해이! (래이가 속상해할꺼 같아서 래이에게 말을 안해줬는데, 이 글도 보지 않으면 좋겠네요 ㅠㅠ)

암튼 귀차니즘을 무릎쓰고 은행 다녀온 보람이 있네요!^^

엔솔 공모청약 받은 이웃님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께요♡

Sort:  

우리 가족은 균등은 모두 1주이나 우리 첫째만 2주 ㅎㅎ
역시 복을 타고나는 아이는 따로 있나봅니다
따상 바라지만 너무나 욕심이고 1주당 10만원만 벌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와우! YB 추카추카!!!

오토앤 오늘 따상갔는데... 아침 일찍 팔아치운다고 발매도 해버렸어 ㅠㅠ 역시 매도는 예술의 영역인가봐!@.@

엔솔은 잘 팔아보자!^^

뭐시요????
오토앤이 따상을??
자동차 엑세사리 업체가 무신 따상을 ㅠㅠ.와 진짜 알수없는 공모주 세계~~
그래도 언니 벌었으니 축하드립니다 ㅎㅎ

이틀 뒤에 이지트로닉스/스코넥 둘다 하실거죠?
저는 반반 총알 나눠서 쏘렵니다 ㅋㅋ

나 신영증원 이체가 안돼 ㅠㅠ 그래서 케이옥션도 못했어 ㅠㅠㅠㅠ 즉시이체 미약정 고객이라는데... 인터넷 찾아보니 hts를 깔아서 어찌저찌하라는데 깔리지도 않고 포기상태다 ㅠㅠ

이지에 몰빵해야하나 싶어 ㅠㅠ

와우~ 해이가 한건했네요^^
추카추카.. 요즘 엔솔이 정말 핫하네요.

엄머나! 투럽맘님 넘넘 오랜만이에요!!! 그동안 어디 가 계셨나요? 스팀잇에서 자주자주 봅시당!!^^

멋지네요^^ㅋㅋ
전 아직 결과가 안나온건지 못 받은건지 모르겠네요 ㅋㅋ

이야.. 해이가 한건 했군요^^ 2주 떡상 가즈아!

살림 좀 피시겠군요....

자~ 소고기쇼핑 준비하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