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베르사유♡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하며,
누구보다도 베프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ㅋㅋㅋ
(넷플릭스 주식을 사볼까 했는데... 너무 오르락내리락 요동치는 녀석이라 아직 주워담지 못했네요;;)

암튼!! 제가 요즘 넷플에서 보고 있는 드라마 하나 추천드릴께요~

베르사유라는 드라마인데...
시즌 3 완결이에요!
전 아직 시즌2 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루이 14세때 일화를 바탕으로 만든 드라마구요~
청불이다보니 선정적이고 좀 잔인한장면도 나오고...동생애적 요소도 있고...마약 같은것두 나오고...-.-;;;; 아.... 이렇게 적다보니 온갖 청불 요소는 다 갖춘 드라마같네요 ㅋㅋㅋㅋ

제가 이 드라마에 빠진 이유는 정말 단순하답니다.
여자들 드레스와 드라마에 나오는 소품들이 넘 예뻐서예요!!!!! >.<
프랑스 여행 갔을때 생각도 나고~~~~
눈요기 하기 넘 좋은 드라마!! ㅎㅎ
(아무래도 여행을 못다니다보니 드라마로 대리만족 하는 중인가봐요 ㅋㅋㅋ)

뭐~ 스토리도 킬링타임용으로 잼나구요^^

화려하고 예쁜 화면 좋아하시는 이웃님들께 추천드립니다! ㅋ

1600922927424.jpg
(이미지 출처 : 네이버)

Sort:  

주말에 킹덤 정주행하다가 엉덩이 붙이고 있느라 죽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또 추천해주시면^^;;
감사히 봐야겠죠?? 초반이라 넷플릭스 잼나는거 넘 많아요~

넷플을 안봐서 패쓰~~~~~~~~~~ ㅎㅎ

독거님~ 넷플 안보시나용????
많이 바쁘신가봐요 ㅠ

전 티비가 없어서 패쓰 입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