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이의 신기한 생물 이야기] 오리너구리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신기한 생물타임이 돌아왔어요!

다운로드.jfif
이 생물을 아시나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를거에요.
바로 오리너구리에요.
이름이 이상하죠?
오리의 부리에 너구리의 몸통이어서 오리너구리라고 부르나봐요^^
그리고 오리너구리는 신기한 것이 네가지나 있어요!
(차례대로 설명해 드릴께요.)

첫째, 오리너구리는 포유류지만 알을 낳는다!
(처음 어떤 학자가 "오리너구리는 포유류지만 알을 낳는다."라고 했을 떄 바보취급 받았대요. 슬프지 않나요?)

둘째, 오리너구리는 포유류지만 뒷발에 독이 있다!
(뱀과 도마뱀은 파충류에요^^ 대부분의 포유류는 독이 없답니다.)

셋째, 오리너구리는 눈을 감고 사냥할 수 있다!
왜냐하면 부리에 생물의 전류를 감지하는 센서가 약 40000개나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이빨이 없답니다. 엄청나죠?

마지막으로, 오리너구리는 공룡시대부터 살았다고 추정되고 있어요! (엄청 오래됐죠?)

이제 오리너구리에 대해서 잘 알겠지요?
그럼 다음에 봐요~~~~

Sort:  

@tipu curate 🐣🐣🐣

아가 오리너구리.^^
image.png

ㅋㅋㅋ 엄청 귀엽네요!

하 넘 귀여워요 ㅠㅠ

귀욥네요~~~

래이는 모르는게 없구나? ㅎㅎ
오리너구리도 살아있는 화석인걸~

오 처음보는 동물이네요. 주둥이가 진짜 오리같군요!!

래이님 안녕하세요.
저는 래이해이나님의 오랜 스팀잇 동지예요.
우리 2년전에 가평 펜션에서 만난 적 있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래이님 의젓하고 멋지게 성장하고 있는 것 같아 너무 칭찬드리고 싶어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43.17
ETH 2341.9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