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장터] 엘더 접이식 테이블 판매!!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몇년 전에는 스팀으로 사고 팔고 많이 했는데 요즘은 별로 안보입니다.
우리 목공실에 나오는 학생이
오리나무로 만든 접이식 테이블을 마무리를 못해서 리폼하러 가져왔더라고요.
제가 보강해 주고 오일도바르니 그럭저럭 쓸만해 졌습니다.

아이는 동네 중고사이트에 저는 스팀잇에 올려서 먼저 파는 사람이 팔아서 목공교실 애들 고기김밥 사먹기로 했습니다.

image.png
폭이 40cm * 70cm 나무두께는 20mm 엘더 집성 100%

혹시라도 10년후 휨이 생길까봐 나왕 각재를 양 엽에 10mm 심었는데 1년정도 건조되니 0.3mm정도 틈이 보이네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상 아랫부분은 오일을 먹이지 않은 나무 상태로 두었고
상다리 접합부위에 본드가 완벽하게 닦이지 않아 본드색이 좀 보입니다. ^^

드디어 스팀이 지폐를 보고 있네요...

가격은 6만냥

80 steem 또는 10스달

작년에 도마를 40스달에 팔곤 했는데 그때 사주신 분들께 지금 급 고마움을 느낍니다.

관심있는 분은 댓글로 신청하면 안내 하겠습니다. ^^

왕들의 나무, 통원목 도마 판매. 기부바자회.10 SBD [lovesharing event ]스팀상승으로 반값할인!!!

Sort:  

접이식 테이블 좋은데요!! ㅎㅎ
제가 구매하겠습니다~ 뭐 저야 그렇게 쓸일은 없지만... 이걸로 이벤트 한번 해봐야겠어요! ㅎㅎ

ㅋ 제가 더 빨리 팔았네요 ㅋ감사합니다

80스팀 송금하면 되죠?
테이블은 잘 보관해 주세요~ 나중에 이벤트 당첨자에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송금 완료^^

이벤트 하실 때
요기로 주소 전번 보내라고 하세요^^
https://open.kakao.com/o/sYblH8Gc
제가 당첨되는건 아니겠죠 ㅋㅋㅋㅋ

음... 라흐님은 이벤트 제외~ ㅋㅋ

역시 큰손 독노님이 스팀을 넉넉하게 보내셨네요 ㅎㅎㅎ 부자되실 스타일입니다. ㅎㅎ 기부에 보태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