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iary] 태교일기 #11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modin Avle 여성 육아 • 6 years ago 무조건 좋은 생각만 하시고 좋은것만 드시고 좋은것만 보시고 좋은것만 들으세요~^^
맞아요. 그래야되는데 화단에서 공벌레 잡는요즘...이에요. ㅋㅋㅋㅋ 신랑이 징그러우니 내가 잡을게 하는데도 눈에 보이면 안잡을수가 없어요. 처음엔 너도 생태계니까 하고 뒀는데 자꾸 식물들에 달라붙어서 먹는거같더라고요ㅠ 젓가락으로 집어 종이컵에 담아 밖으로 방생중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