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sdns 어린이날 선물_0513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어젠 기나긴 밤이었네요 아 울고 싶어라 ㅠ

먼저 저도 @cjsdns 천운님의 어린이날 이벤트 선물 받았습니다. https://steemit.com/hive-160196/@cjsdns/2wrud3



스팀잇을 통해 이런 선물 받아보는 건 처음이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도 선물을 베푸는 사람이 되도록 해야겠어요 ^^


우진이는 먹을 거 없는 지 찾아보네요 ㅋ
사실 주소가 잘못 적혀있어서 옆동에 택배가 갔더라구요

우진이 안고 남의 집 앞에 놓인 택배를 가지고 후다닥 ㅋㅋ
제 택배인데 마치 훔치는 거 처럼 ㅠㅠ

...사실 여기 까진 좋았거든요


어제 어린이집에 방울 토마토 먹은게 소화가 안되서인지
이불이랑 옷에 4번이나 토하고 전쟁이었습니다. ㅠㅠ

아 이럴 때는 혼자서 정말 힘드네요

그렇게 오늘 또 어린이집은 못갔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포스팅은 @etainclub 님께서 제작하신 playsteem app을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스팀 어플을 쓰시면 스팀잇을 더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제 택배인데 마치 훔치는 거 처럼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둑이얏~~~
우진이 피부가 더욱 뽀송뽀송 해지겠네요^^

제가 몰래 찍어발라야겠어요

아빤 발라도 효과 없어요! ㅋㅋ

일단 좀 찍어보구요

밤새 정말 고생하셨네요ㅠ
우진이가 심하게 체했었나봐요....
지금은 좀 나아졌나요?
우진이가 자꾸 아파서 걱정이네요ㅠ

토는 안하는데 콧물 때문인지 기침이 심해서 어린이집 안갔어요 ㅠ 조용한 날이 없네요 어휴

에고.. 어린 우진이가 자꾸 아프니 걱정입니다..
저도 맞벌이하며 아이 키우며 참 마음이 힘든 순간들이 많았는데 ㅠㅠ
남일같지 않네요..

아... 맞벌이가 이렇게 어려울 줄이야.. 이 긴 터널은 언제쯤 끝날까요ㅠㅠ

저희 아이는 제가 육아휴직 이후 복직하면서 5개월 동네 어린이집
2년 6개월 남편회사어린이집
그 후 2년 6개월을 제 회사어린이집
데리고 다녔습니다 ㅠ
남편이 아이를 회사 어린이집 데리고 다니가가 너무 힘들어서 병이 왔어요.. 지금은 다 나았지만 힘든 시간들이 참 많았는데.. 저도 앞으로 계속 맞벌이하며 벌어야하는데 담달이면 둘째가 태어나니.. 저도 진짜 남일 같지 않습니다. 휴...

와 진짜 대단하시네요 그래도 회사 어린이집이 좀 부럽네요 ㅠㅠ
아 어제 이불이랑 옷에 계속 토할 때는 저도 정말 멘탈 흔들렸어요 엉엉....... 둘째가 태어나면 한번 더 하셔야 하는?;;;;;;;;

멋진 선물이군요^^
비록 이벤트에 참가는 못했지만 제가 제안한 이벤트였다는 자부심 ㅋㅋ

오오오???? 훌륭하십니다. 감사드려요~

우와 이벤트당첨이라니+_+ 우진이 좋겠네요~~
그나저나 우진이도 아프다니 동병상련이네요...화이팅이예요!!

우진이는 아픈 날이 더 많네요 하..하...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키우는 분들에게 어떤것이 좋겠는가 물어서 결정한 상품입니다.
그런데 아이들은 역시 먹는게 있어야 하는데...
그러나 최고 품질의 제품이니 아이들에게 유용하게 잘 스시기 바랍니다.

믿어 의심치않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하이고ㅠㅠ 우진이 아프지마세여....ㅜㅜ 너무 놀라셨겠어요ㅠㅠㅠ

우진이는 자주 아파서... 이젠 놀랍지도 않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