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워터탭_0515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눈을 떴더니 비가 엄청 내리네요

오늘은 독박 육아입니다만 미뤄두었던 걸 해야겠어요
전에 스마트 워터탭이라는 수전 필터를 사두고 교체를 못했는데 바꾸니까 좋긴 하네요


원래 이런 거 관심 없었는데 우진이한테 더 깨끗한 물로 주려고 교체해봤습니다.


그냥 간단히 빼고 끼우면 되네요 ㅎㅎ
새아파트라 필터 깨끗하겠지 했는데 으엑 이게 뭐야 더럽..


온도에 따라 컬러가 변해서 우진이가 좋아해요 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이 포스팅은 @etainclub 님께서 제작하신 playsteem app을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스팀 어플을 쓰시면 스팀잇을 더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start success go! go! go!

홧팅입니다.

우아~ 빛이난다!! 신기하닷~~~~~~~~~ ㅋㅋㅋ
예전에 이런걸 하나 살까하다 귀찮아서 포기~ ㅋ

ㅋㅋ 저도 별 생각안하다가 간단히 끼울 수 있어서 해봤습니다.

물 온도에 따라서 색깔이 변하는군요~
탐나네요~ ㅎㅎ

3가지 색인데 불빛 때문에 우진이가 좋아하네요 ㅎ

오홋 재미난 아이템이네요.^^

자가 발전 불빛이라 쬐끔의 소음은 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수시로 손닦으러 갈 것 같아요~

아..진짜 세면대에서 안떨어지려 합니다. ㅋㅋ 좋네요

우와~~이런것도 있었네요. 육아템의 발전이란..^^ 아이가 정말 좋아했을 것 같네요.

깨끗한 필터물이 목적이었는데 불빛 때문에 더 좋아하네요 ㅎ

물온도에 따라 색이 변한다니 신기하네요 :)
아이가 정말 좋아하겠어요 ^^

신기한 건 배터리 같은게 필요없더라구요 영구 자가발전 ㅎ

와우 이런 제품이 있군요^^
색깔이 변하니 아이가 정말 좋아하겠네요 ㅎㅎ

코로나 이전부터 1인가구가 급속도록 늘면서 온라인 생활용품 시장 엄청 커졌답니다. 저렴한 위생/생활용품 잘 팔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