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집콕놀이 101> 이 제안하는 우리 집 놀이 42

오늘은 제 아들과도 가끔 즐기지만
아이들과 틈 놀이처럼 하는 즐기는 <마술 빼기 가위바위보>
놀이를 소개할게요.

어렸을 때
가위바위보로 즐기는 <쌍권총 가위바위보>를
해보신 분들이 꽤 있을 텐데요.
이것을 약간 변형한 놀이랍니다.

  1. "쌍권총"이라고 말하면서 오른손, 왼손을 동시에
    가위바위보 중 하나를 선택해서 냅니다.
  2. 이어서 "마술 빼기"라고 말하면서 오른손 또는 왼손 중 하나를 앞으로 내밉니다.
  3. 이때 앞으로 내밀면서 갑자기 다른 것으로 바꿔서 내는 식으로 승부를 겨룹니다.
  4. 이런 식으로 하고 싶은 만큼 여러 번 즐겨봅니다.

참고로, 이 놀이는 5월 말 중에 출판될
아빠의 놀이주머니 2, <신박한 집콕 놀이>에 실린 놀이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틈 놀이로 짬짬이 즐겨보세요.

#슬기로운집콕놀이 #아빠의놀이주머니 #틈놀이
#마술빼기가위바위보 #쌍권총가위바위보변형 #신박한집콕놀이 #5월말출판
#삽화서원주조영하 #파란나라 #한기철조영하

1-6 마술 빼기 가위바위보.jpg

Sort:  

ㅎㅎ 어린 아이들에게는 조금 어려운 놀이 일수 있겠네요 ㅎ

이해하기 어려워 하는 친구들은 ㅎㅎㅎ 쌍권총 부터 시작해보세요 ! ㅎ

오랜만에 글을 올리셨네요^^
이거 초등아이들 사이에서 많이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해봤구요~
은근 재미나는 놀이예요!

잠깐 기다리는 시간에 아이들과 함께하면 너무 좋은 놀이입니다. ㅎㅎ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출판을 앞두고 할 일이.. 많네요. 더 자주 올리기를 노력해보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1291.28
ETH 2671.7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