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집콕놀이 101> 이 제안하는 우리 집 놀이 38-2

반응이... 이렇게 좋을 수가.. ㅎㅎ
3분의 댓글이 힘이 되어서 38-2로 찾아왔습니다.

저번 글에서 소개해 드렸던 그림 퀴즈!
아이들과는 즉석에서 스케치북으로
문제를 내고 맞추면 너무 좋아요.

사실 상품은 없어도 괜찮아요.
재미를 위했던 상품이
아이들이 울고 싸우는 원인이 되기도 해요.

이기면 잘했다고 박수쳐 주고
지면 한번더 하면서

진짜 놀이의 재미를 아이들에게 선물해 주세요.

말이 길었습니다.. 그럼 문제 갑니다!!!

산소마스크.png .
.
.
.
.
.
.
.
.
.
.
.
.
.
.
.
정답은!! 산소 마스크 입니다 ㅎㅎ
소가 귀엽네요.. ㅎㅎ

바로 다음 문제 갑니다.

답 먼저 보시기 없습니다.
충분히 고민하고 아래로 내려가 주세요.

왕뚜껑.png

.
.
.
.
.
.
.
.
.
.
.
.
.
.
.
.
.
정답은!!
'왕뚜껑' 이었습니다. ㅎㅎ

다음 시간 또 재미있는 놀이로 찾아뵙겠습니다.

Sort:  

이번에도 틀렸네요ㅋ
첫번째는 문제 '산소'까지는 맞췄는데 그 다음은 생각이 안나더라고요~
저는 센스가 부족한가봅니다~ㅎ
이거 은근 중독인데요~ 종종 올려주세요~!

네! ㅎㅎ 종종 스팀 가족을 위한 퀴즈로도 찾아오겠습니다. ㅎㅎ

아고.. 뚜껑열리네..
(넘 과했나요^^??)

아이코.. ㅎㅎ 놀이는 놀이일뿐 ㅎㅎ 뚜껑은.. 꼬옥 닫아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1291.28
ETH 2671.7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