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집콕놀이 101> 이 제안하는 우리 집 놀이 34

숟가락총싸움

사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가
총 싸움이죠.​
얼마 전에 총 싸움 놀이를 했어요.
준비물은 간단해요.

  • 준비물: 플라스틱 숟가락, 신문지

먼저, 신문지(잡지)를 작게 잘라서
적당한 크기의 공 모양으로 뭉쳐요.
둘째가 실컷 총알을 만들더니 아빠 거,
형 거, 자기 거까지 만들었어요.

형제가 같은 편을 하겠대요.
아빠와 형제의 대결.​
전쟁터에 자기 진영이 있어요.
아빠는 거실, 형제는 형제의 방.​
세 목숨씩 갖기로 했어요.
사진처럼 총알(종이공)을 올린 숟가락을 뒤로 젖혀서
발사해서 상대를 맞히면 돼요.
간단하지요.

단, 뛰거나 얼굴은 맞히지 않기로 했어요.

한참을 놀았어요.
요리조리 숨고 피하면서 치고 빠지는 전술(?)을 펼치기도 하고
정면으로 대치해서 총력전을 펼치기도 하고
결국에는 숟가락 사용 없이
돌싸움처럼 손으로 마구 던지며 난장이 벌어졌어요.
그렇게 신나게 한 판 놀았어요.

🙂

0331 1.jpg

0331 2.jpg

Sort:  

저희집은 상대방을 맞추다가 큰 싸움이 나겠어요~ㅎ
멀리보내기로 바꿔서 해봐야겠어요^^

ㅎㅎ 우와 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ㅎㅎ 멀리 보내기 또는 거실에서 방 안에 넣기 등 우리 집만의 놀이를 만들어 보시면 더욱 재미있는 시간이 되겠어요 ㅎㅎ

ㅎㅎ 좋네요. 근데 신문지 구하기 어려워서 배달음식 잡지 뜯어야겠어요 ㅎ

뭐든지 함께 만들면 놀이 도구가 됩니다 :-)

자칫, 쓰레기라고 생각 할 수 있는 것들인데
아이들과 한번 놀고 버리면 되겠네요 ㅎ

버려도 되구요! 통에 보관해 놓으셨다가 계속 놀이 도구로 쓰셔도 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6948.01
ETH 3056.8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