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불발 된 방탄 그래미 수상 ㅜㅜ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네 저는 아미에요 :)
작년 butter 라는 곡에 빠져서 입덕하게 된 신입 아미입니다. ㅎㅎ
이 나이에 입덕이라니...했지만 70대 80대 아미분들도 있다하니 전 그렇게 나이 많은 아미가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늦게 빠진 만큼 열정적으로 덕질중이에요.
작년엔 아메리카 뮤직 어워즈에서 3관왕이나 되어서 올해 그래미에 기대를 했는데
이번에도 그래미 문턱을 넘질 못했네요. 워낙 짱짱한 후보들이 많아서 어쩔수 없었지만 그래도 많이 아쉽네요.

엄마의 카페에도 아미분들이 계실까요? :D 같이 어덕행덕 해봐요 우리 ㅎㅎ

v.jpg

팬아트 하나 남기고 갑니다 :)

Sort:  

우리 딸 셋 엄청난 아미에요. 저도 아이들 영업땜에 반강제로 입덕했어요. ^^

ㅎㅎ반가워요 ^^

앗!!! 판다냥~ 아미였어? ㅋㅋㅋ 그래두 수상 후보까지 올라간것만 해두 대단하지!!^^ 담엔 꼭 수상하면 좋겠다 ㅎㅎ

글치 >ㅅ< 무대도 멋있었어ㅎㅎ 언젠가 타겠지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440.82
ETH 3108.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