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딸기 두 다라이 🍓 🍓 🍓leeki7801 (76)in Avle 여성 육아 • last year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어제 마트서 딸기 두 다라이(2kg) 산 거~ 아침에 꼭지따고 씻어서 .... 먹을 거 조금 남기고 냉동실에 얼려놨어요. 여름에 시원하게 갈아먹게~ 요즘 크기 작은 딸기들이 나오네요. 저렴한 거 있으면 또 사야겠어요 ㅎ #kr #krwriting #dblog #krsuccess #momscafe #zzan
오 ! 저렴할 때 사서 얼려 놓았다가
한 여름에 시원하게 갈아 먹는
아주 좋은 방법이 있었군요 ....!! 딸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