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강 쎄다 ㅠleeki7801 (76)in Avle 여성 육아 • 2 days ago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오늘 수강생이 준 생강정과~ 쎄하네요. 그래도 맛은 있네요. #kr #krsuccess #krwriting #zzan #momscafe #dblog
생각이 좀 매운맛이 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