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그림일기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194BBA3A-C0C7-4C61-AEE1-3EA27E13440A.jpeg

안녕하세요.
오남매 맘 리자입니다.

목욕을 하고 나온 5호가 화장실 문 앞에 앉아서 본인을 기다리던 저를 보더니 눈을 반짝거리며 외쳤습니다.

"머리!!!"

헛... 세상에... 엄마가 머리 염색한 것도 알아보는 나이가 되었나?? 저렇게 세심한 아이였던가... 멍뭉이 같던게 다 컸네.. 그 짧은 찰나에 많은 생각을 하며 흐믓해지려는 찰나에 5호가 다시 외칩니다.

머리!!!"

헛... 세상에... 엄마가 머리 염색한 것도 알아보는 나이가 되었나?? 저렇게 세심한 아이였던가... 멍뭉이 같던게 다 컸네.. 그 짧은 찰나에 많은 생각을 하며 흐믓해지려는 찰나에 5호가 다시 외칩니다.

"어꺠!!!!"
어??
"바리!!!!"

그럼 그렇지 니가 알아차렸을리 없지.... 그리고 어찌 잘간다 했다. 바리라니..... 다리를....
그렇게 저에게 작은 실망을 안겨주고 "머리 어깨 무릎" 노래를 부르며 벌거벗고 뛰어다닙니다. 물론 저 노래도 발음이 머리 어깨만 정확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오늘 5호에게 이 그림을 보여주면서 "누구게??" 라고 물었더니... 본인의 이름을 자신있게 댑니다. 이정도면 성공했네요.

매일 하나씩 그리다 보면 4호를 그려줄 실력이 늘겠죠?? 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안녕하세요 leeja19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넘 귀여워요 머리 어깨 바리

요때 아니면 못듣겠죠? ㅎㅎㅎㅎㅎ

그림 너무 따스하다!!
나도 그려줘~~

정말 그려주고 싶다.... ㅎㅎㅎㅎ
내가 담주면 주문한 펜슬이 오거덩? 그때 도전해볼께
지금은 5호빼곤 그려보니 계속 망함.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114.57
ETH 2309.5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