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하의 일상(feat. 공모주)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안녕하세요 @ksk1149 입니다🙋

매번 우리 종하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늦은 감이 있지만~ 기분이 좋습니다
(사실 저는 오늘 봤어요)

공모주를 주변 사람들이 하길래 저도 시작했습니다만

오늘 LG에너지솔루션 2주 된걸 알았네요

Screenshot_20220120-122251.jpg

사실 1주 됬을줄 알고 있었거든요(동생이 1주라서 ㅎ)

정확하게 말하자면 2주+2주 입니다

왜냐면... 남편 주식계좌로도 구입했거든요 ㅎ

요새 공모주 하는데 안도와주는 남편은 쫓겨난다고들 하죠

그래서 귀 아프게 얘기했더니 요샌 군말 없이 해주더라구요

고마워 여보~

오늘은 잠깐 짬내서 종하 데리고, 주식계좌도 만들었네요^^

앞으로는 3배의 행복이 되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종하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여러분의 보팅과 팔로우는 종하 가족에게 힘이 됩니다^^😍👍

Sort:  

4주라니!! 축하드립니다~~내일 익절 기원 드립니다!

네 맞아요 27일 시작입니다^^ 감사합니다 니키님 ㅎ 제돈은 아니라서 패스입니다

코스피가 하락중이라서 잘 팔고 나오셔야 할 것 같아요^^

ㅜㅜ 그러게용

저두 2주^^ 따상 가즈아~~~

따상 (•ᴗ•)

와, 4주씩이나..... 따따상 가자!

가즈아~!(응 내돈 아님.. ㅠㅠ)

와~성공하셨네요
늦었다싶어 공모주는 손도 못대고 있었는데요 ~

저도 제가 하는건 아니라서 ㅎ 시키는데로 하고 있습니다 이모님도 가능합니다^^

따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성주어머님 ㅎ

와 부부 4주면 대단한데요.
성공하셨습니다.
따상 가즈아!

감사합니다^^

오 2주..두 분 다 2주라니 축하드립니다ㅋㅋㅋ저는 1주 배정받은..ㅋㅋㅋㅋ

제 것이 아닙니다 ㅋㅋ

자 이제 오르든 내리든 거래 되는 날 바로 팔아서 고기 사주시는 걸로....

ㅎㅎㅎㅎ

종하야 고기 먹으러 가즈아! ㅎ

와 대단해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701.54
ETH 3092.3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