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하의 일상(feat. 크리스마스 이브)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안녕하세요 @ksk1149 입니다🙋

매번 우리 종하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이신가요?

저나 남편이나 종하 생일이 끝나자마자 또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네요 뭐 준비라 할 것도 없지만요 ㅎㅎ

다들 선물들 준비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20211224_214712.jpg

저희도 부랴부랴 선물상자처럼 위장(?) 했습니다ㅎ

내일 아침에 좋아하는 종하를 보겠죠? ㅎ

20211224_214901.jpg

내일 아침에 종하 표정을 보고 싶네요^^

다들 메리 크리스마스~^^

오늘도 종하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여러분의 보팅과 팔로우는 종하 가족에게 힘이 됩니다^^😍👍

Sort: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멋진 크리스마스 🎄 트리 만들었네요.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구요, 🤗

감사합니다 상원님^^

크!! 멋지십니다.

종하가 내일 너무 좋아서

성인이되어서도 기억할수 있는 날이 되길 바랄게요!!

메리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신났어요 ㅎㅎ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종하에겐 멋진 크리스마스가 되겠네요~
얼마나 좋아할까요 ^^

이미 일어나서 신나게 선물을 개봉했어요 ㅎ

종하엄마 설레는 마음이 느껴져요!
종하가 얼마나 좋아할 지 저도 기대가 되요!
업데이트 해주세요 ~
우리집도 12월 생이 두 명있는데 제 딸은 안좋아하네요.
사람들이 두 행사를 하나로 퉁치려는 경향이 있어서요.

감사합니다^^ 사실 좋아하는데.. 티를 안내려는 것 아닐까요?

Merry 클스마스~ ㅎㅎ

감사합니다^^ 파인님도 크리스마스^^

즐거운 크리마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가장 바쁜 종하 아빠 ㅋ
해피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바보이모^^ ㅎ (댓글 다느라... ㅋㅋㅋ)

종하랑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찐픽님^^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08.44
ETH 2640.7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