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간식♤ 2021.9.1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얼마전에 @angma 님께서 김치전을 포스팅 하셨었는데 얼마나 맛있게 보이던지요~ㅎ
그날 이후에 생각만 하다가 어제 마침 비도 오길래
저도 김치전을 만들었어요^^


원래는 아이들 간식으로 만든거였는데
다 만들고 나니 아이가 낮잠을 자고 자고 있더라고요ㅠ


그래서 결국 남편이 퇴근하기를 기다렸다가 막걸리와 함께 술안주로 먹었네요^^;;;;;;

큰아이는 감자전이 먹고 싶다고 해서 감자전도 함께 했습니다~

< 감자전 >

감자전은 감자만 갈아서 만들어도 맛있지만
양파를 갈아서 넣으면 달달해져서 훨씬 더 맛있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냉동실에 쟁여놓았던 찰옥수수를 같이 넣었어요


간은 소금을 살짝 넣어 맞추고 밀가루나 부침가루는
넣지 않고 감자전 반죽을 만들었습니다

김치전은 평소대로 만들었는데 오징어가 없어서 아쉬운 김치전이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후라이팬에 두 가지 반죽을 부칩니다



인덕션이라 그런지 늘 한쪽만 저렇게 노릇해져서 돌려가며 골고루 부쳐주는데 은근히 번거롭네요^^;;;;;


김치전과 감자전을 다 부친 후에 오랜만에 @raah님의 도마를 꺼내서 플레이팅 해봤어요~
@raah 님의 도마에 플레이팅 하면 뭔가 특별한 음식이 되는 것 같아서 아끼고 아끼는 도마예요^^


결국은 술안주가 되어버린 간식이지만 아이들도 남편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오후 되세요~♡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그렇쥬... 감자는 강판에....ㅎㅎㅎ

언제 봐도 @ifonly님의 플레이팅은 멋집니다

보기 좋은 음식이 맛이다는 옛말이 생각납니다...ㅎㅎ

@angma 님 포스팅 덕분에 김치전을 하게 되었어요~ㅎ

크... 이프온니님과 막걸리 한잔 하고프네여.

저두요~ㅎ
모유수유 끝나시면 같이 한 잔 해요~!^^

역시 요리계의 빅마마였어...
어쩜이리 플레이팅도 이쁘게 하시나요.. 내 손 부끄릅게..

아이구~ 빅마마님과는 비교가 안되죠~
부끄럽네요^^;;;;;ㅎ

플레이팅이 예술이네요~~~
감자전에 막걸리는 최고의 조합인듯요~~

맞아요~ㅎ
막걸리와 함께 먹으니 더 더욱 맛있더라고요^^

크~ 막걸리랑 같이 먹으면 꿀맛일거 같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이어트 해야되는데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플레이팅까지 예술이군요.
감자전은 진리죠^^

바삭하고 쫀득하게 맛있더라고요~^^

먹음직스러운 감자전...ㅠㅠ
참 좋아하는데 바삭한 식감이 느껴집니다^^
라님 도마와 잘 어울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