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한끼☆ 2021.12.8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코로나 확진자가 벌써 7천명이 넘었어요ㅠ
아이들 학교에서도 계속 확진자가 나와서 불안한데
오늘도 알리미가 왔네요ㅠ


이제 겨울방학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그때까지라도 잘 지나갔으면 좋겠어요ㅠ
오늘도 외식하고 싶지만 당분간은 집에서만 있어야 할 것 같아요ㅠ


☆메뉴☆

-아로니아밥
-만둣국
-건새우볶음
-돼지목살구이
-꽈리고추진미채
-소세지야채볶음

*딸기

남편이 사온 만두로 만둣국을 끓였어요~
아이들은 아빠가 만들어 준 만두가 더 맛있다고는 했지만 그래도 잘 먹었어요^^

매일 집밥을 하기는 귀찮기도 하지만
아이들이 건강함에 감사하며 부지런히 해야겠어요^^

오늘도 평안한 밤 되세요♡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학생들 무사하게 잘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ㅠㅠ
래이가 워낙 학원을 여기저기 다니고 있어서 저도 불안불안합니다 ㅠㅠ 넘 좋아하니 끊을수도 없구 ㅠㅠ

저두요ㅠ
얼마전에 피아노 학원에서도 확진자가 나와서 계속 보내야되나 엄청 고민했어요ㅠ

제발 코로나가 감기처럼 일상화가 되든 아니면.. 종식이 되든 둘중에 하나가 되었으면 ㅜㅜ

코로나 이제 만 2년 된것 같은데 지금이 가장 걱정이 많이 되네요.. 제가 아는 모든이들이 무탈하기를 기도해요 ㅠㅠ 그나저나 늘 이프온니님 밥상 너무 건강하고 사랑이 듬뿍 담겨있어요 두 따님도 나중에 엄마 닮아 아주 요리를 잘할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