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일상♡ 2021.11.26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아무날도 아닌 오늘, 남편이 꽃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남편이 센스있게 꽃을 종종 사가지고 오네요^^v


처음에는 꽃을 사오는 게 돈이 아깝기도 했었는데
이게 은근히 집안 분위기도 화사해지고
육아에 지친 마음이 힐링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기쁜 마음으로 받고 있어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카라꽃도 있네요^^
카라꽃은 하얀색만 있는 줄 알았는데 붉은색도 있네요~
너무 예뻐서 카라만 따로 빼서 사진 찍었어요^^


예쁜 꽃들이 너무 금방 시드는 게 아쉬워서
꽃병에 '절화보존제' 를 같이 넣어주고 있는데
이렇게 넣어주면 거의 한 달 가까이 싱싱하더라고요~


물을 갈아 줄 때마다 한봉지씩 넣어주고 있어요^^


꽃이 있으니 집안이 화사해졌습니다~*
남편덕분에 더욱 기분 좋은 금요일이 되었네요^^
이웃님들께서도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안녕하세요 ifonly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이야^^ 남편분이 사랑스러우신가봐요 ㅎ 부럽습니다

종하 아버님께서도 @ksk1149님께 더 잘하실 것 같은데요~

이프온니님 남편분 너무 스윗하시네요. ㅠㅠ
백신 맞을때 100스달 선물 주시고.아무날도 아닌데 꽃 선물을 ㅠ
저는 꽃을 받아본적이 10년은 넘은 것 같아요.
보고있나 남편! ㅜㅜ

남편이 바빠서 이렇게라도 챙겨주는 것 같아요^^

와!!! 남편분 클라스!!!
저는 감히 넘볼 수 없이 스윗하시네요^^

@epitt925님께서도 아내분께 엄~청 잘하시잖아요~^^

아내님이 더 잘합니다 ㅎㅎ

아무날도 아닌데 꽃을!!!
남편들의 적!!

이번 기회에 @peopler 님께서도 아내분께 꽃 선물을 해보세요~

꽃 이쁘네요!
저도 그 심정 이해해요. 시도 때도 없이 꽃을 사올때마다 이 돈이면…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 아주 가끔씩은 저도 스스로 꽃을 사서 집에 올 때도 있게 되었어요. 오래걸렸죠.

맞아요~
근데 이렇게라도 해야 삶의 여유가 더 생기는 것 같아요^^

남편분 센스 있으시네요^^
꽃병과 너무 잘 어울리는 꽃다발이네요^^
하트하트 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어릴땐 먹지도 못하는거 돈 아깝다했는데 요즘엔 꽃선물받으면 기분이가 너무 좋더라구요^^~
로맨티스트 남편분이시네요

남편 덕분에 가끔씩 기분전환이 되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629.11
ETH 2670.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