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한끼☆ 2021.11.25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오늘 저녁은 소고기가 먹고 싶어서 남편에게 외식을 하자고 연락을 했습니다~
그리고 남편 퇴근 시간에 맞추어 아이들과 회사 앞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고깃집마다 자리가 없더라고요ㅠ
오늘은 주말도 아닌 평일이라 당연히 사람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말이예요
날씨도 추운데 아이들과 기다리는 것도 그렇고 해서 결국 그냥 집으로 왔습니다ㅠ

그리고 집에 와서 후다닥 저녁을 차렸어요ㅠ
급하게 차려야해서 아침에 먹었던 소고기 무국과 계란후라이에 김도 꺼냈습니다


☆메뉴☆

-소고기 무국
-콩나물 무침
-무나물
-호박볶음
-계란후라이
-김

*블루베리

아이들이 외식을 못해서 실망했었는데
계란후라이 하나에 마음이 풀렸다네요^^;;;;;;

조만간 외식하러 가야겠습니다^^

오늘도 평안한 밤 되세요~♡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평일에 고기집에 자리가 없다니
오마이갓!!! 언벌리버블 ㅠㅠ
계란 하나에 마음이 풀리다니 너무나 러블리한 공주님들이네요 ♡

저도 깜짝 놀랐어요~ㅎ
위드코로나로 바뀌면서 다시 회식을 한다던데 그래서 일까요ㅠ

엄마 밥상이라면 금방 마음이 풀리죠~^^

실망이 컸을텐데 이해해줘서 고맙더라고요^^

아이들 마음이 고운 건 엄마를 닮아서 그런가 봅니다~^^

과연 그럴까요~?ㅎㅎ
남편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은데요~ㅎ

에이~ 아무리 그래도 아빠보다는 엄마를 많이 닮죠~!!!! ㅎㅎㅎ

그냥 돌아와서 아이들이 실망이 클건데
계란후라이 하나에 맘이 풀리다니 너무 예쁘네요^^
계란후라이 색깔도 너무 예뻐요^^

아이들은 다른 반찬들보다 계란후라이와 김만있으면 최고인 것 같아요~ㅎㅎ

오늘의 한끼 계란후라이가 되게 먹음직 스럽네요^^

아이가 노른자는 먹지도 않으면서 꼭 반숙으로만 해달라고 하네요^^;;;;;;;;

고깃집마다 자리가 없더라고요ㅠ

코로나 대환장 파티~

어제 식당에 사람이 많은걸 보고 당분간 외식은 자제하려구요ㅠ

요즘 회사 앞 식당들 줄서있습니다..

예약없이 식당 가기 힘듭니다...ㅎㅎㅎ

위드코로나가 되면서 회식도 가능하다고 하더니
다들 나와서 드시나봐요~
식당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당분간 외식은 자제하기로 했어요ㅠ

계란 후라이 넘 이쁘게 부치셨네요^^~ 1일 1고기 필수죠^^~
https://open.kakao.com/o/sQoMa1Ld
오픈톡 이렇게하는거 맞는지 모르겠는데 들어와주셔요.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자구욧^^♡

아침부터 약속이 있어서 이걸 이제야 봤어요~ㅎㅎ
( 아까도 밖이었거든요^^;;;;; 오늘은 이상하게 바빴네요ㅠ)
@dmsqlc0303 투럼맘님께서 먼저 카톡으로 연락도 주시고 넘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