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한끼☆ 19th 2021.1.18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어제밤, 그리고 오늘 아침 눈이 내려서 출근길이 힘드셨을것같아요ㅠ
저는 출근하는건 아니지만 주말이 순식간에 지나가고 월요병이 왔네요 남편이 출근하면 육아와 집안일을 혼자 감당하려니 그런가봐요ㅠ
그래도 엄마니까 힘내야죠~
커피 한잔 하며 불멍 아닌 눈멍을 하고 나니 그나마 힘이 좀 나는것 같아요~!!
온세상이 하얗게 예쁘네요♡

오늘은 주말에 먹었던 스테이크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희 딸들은 어릴 때 제가 일을 했어서 할아버지,할머니가 다 키워주셨어요
그 영향을 받아서인지 음식을 특별히 가리지는 않지만 양식보다는 한식, 특히나 할머니 입맛이랍니다^^;;;;
그래서 양식은 자주 하지 않게 되는데
이번 주말은 주중에 수고한 남편과 저를 위해
외식하는 기분을 내기로 했지요^^

이건 늘 하던 대로 아이들용 플레이팅 입니다~!!

20210117_194836~2.jpg

☆메뉴☆

-스테이크
-모닝롤
-로제파스타
-카프레제

스테이크는 과정샷이 없는데
스테이크용 고기에 소금,후추,올리브유와 오레가노로 밑간을 해놓고 구워줍니다

그리고 파스타는 쉬운 방법으로 시판 로제소스를 이용했습니다^^
여러가지 재료들을 넣고 볶다가 소스를 부어주면 완성입니다 (너무 간단해서 포스팅하기 민망하네요;;;;;;;)

20210117_192759~2.jpg

그리고 카프레제는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를 번갈아가며 올려주고 가운데는 어린잎 채소와 블랙올리브를 올렸어요~
(원래는 바질을 올리려고 했는데 집 앞 마트를 가니 시들시들한 바질만 파네요ㅠ)
사진에는 없는데 발사믹 소스를 뿌려서 먹어요^^

20210117_194908.jpg

이렇게 남편과 저는 스테이크와 와인을 마시며 힐링하고 주말을 마무리했네요~

이제 아이들과 눈사람 만들러 나가야겠어요~!!
날씨가 춥다하니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Sort:  

저희 아이도 할머니 밥을 자주 먹어버릇해서 입맛이 좀 어른스러워요 ㅎㅎ
특별히 가리는게 없어서 다행이예요. ㅎ

정말 와인 한잔 생각나는 멋진 메뉴들이네요 ^-^
이번 한주도 화이팅입니당

어른 입맛이라 좋긴 한데 한편으로는 어릴 때 같이 해주지 못해서 그런 것 같아 늘 미안해요ㅠ
@bans님께서도 이번주도 화이팅이요~!!

눈멍하시는 이프온리님 귀여우셔요 +_+
오늘같은날은 집에서 차한잔하며 눈멍하는게 최고죠. ㅎ

함께 눈멍해요~ㅎ
가끔 이런 시간 갖는게 넘 좋은 것 같아요~

눈쌓인 풍경이 좋지요.
윗분님 말씀대로 와인이 생각나는 화려한 메뉴입니다^^
따뜻한 하루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요리솜씨 너무 훌륭하신데요..직업이 쉐프님이셨나요?

아니예요~^^
칭찬 감사합니다~!!

우와우와! 완전 고급 레스토랑이에요!!
예약되나요? 😄😄😄😄

@sss.many님은 언제든 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